메시 집 앞에서 10시간을 기다린 팬의 최후
2023-04-13   /   추천  95 발롱도르멛시(medssi10)

[메시 집 앞에서 10시간을 기다린 팬의 최후]

 

팬이 되는 것은 매우 복잡한 일입니다. 메시의 팬인 후안 폴칸에게 물어보면, 이 아이돌을 만나기 위해 10시간 동안 대기한 경험을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청년은 기회가 있자 파리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인터넷에서 그의 집 주소를 찾아보았지만, 그의 집 주변에는 실제로 흔적이 없습니다."라고 Infobae에 설명합니다. 하지만 이전에 그를 방문한 미용사를 만나서 대략적인 위치를 알게 되었습니다. "대략적으로 그곳을 찾아갔습니다. 아침 8시에 도착했을 때 45분 정도 걸렸습니다."

"9시에 그가 훈련에 나갈 때까지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다른 한 남자가 그에게 그림을 전달하러 왔는데, "그가 오후 1시에 돌아올 때도 접근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가 저를 본 것은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저는 오후 3시 30분까지 기다렸습니다. 안토넬라가 자녀를 데리러 나가다가 차창문을 열고 친절하게 말을 걸었습니다. 그리고 3시간 후에 그가 나타났지만, 서로 만날 기회를 주지 않았습니다."

모든 것이 슬픈 결말로 끝날 것 같았지만, 주택 경비원이 경찰을 호출하여 대피시키기 전에 안토넬라 로쿠조가 집에서 나와 그와 그의 알 수 없는 동행자를 집 안으로 초대해 주었습니다. "그것은 놀라운 순간이었습니다."메시에게 내가 그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말했고, 우리는 몇 장의 사진을 찍었고, 내가 소속된 실내 축구 클럽의 유니폼에 사인을 해 주었고, 그는 나를 안아 주었고, 내 팔에 사인을 해 주었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출처 : https://www.sport.es/es/noticias/gente/emotivo-detalle-messi-despues-fan-85868173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