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진출?' 김민재의 결정을 기다리고있는 EPL 구단]
에버튼은 김민재가 페네르바체와 미래에대해 중요한 회담을 준비함에 따라 결과를 기다리고있다고 알려졌다.
터키언론 탁빔에 의하면 그는 토트넘핫스퍼, AC밀란과 세비야와 같은 그의 영입을 바라는 팀중에 자신의 미래를 명확히 하기위한 결정을 곧 내릴것이다.
6월초, Sabah는 Toffe가 이미 25살에 대해 제안을 했다고 보도했다.
한국대표팀선수는 페네르바체에서 £17m 방출조항을 가졌고 이는 여름이적시장 에버튼의 예산범위내에 있다.
에버튼은 한 선수에게 과소비를 하지않을것이며 프랭크램파드 감독아래 예산범위내에서 그들의 스쿼드를 재편할것이다.
전 첼시 감독은 이곳에 있었던 짧은 기간동안 그의 수비수들의 형편없는 활약을 지켜봤을것이다.
그리고 그는 필수적인 개편을 하지않는다면 다음시즌 강등싸움을 하게 되리라는것을 안다.
민재는 적절한 보강이 될것이며 클럽에 엄청난 이목을 끌며 도착하진않을것이다- 때때로 이것은 좋은일이 될수있다.
큰 기대없이, 그는 프리미어리그와 구디슨 파크 문화에 익숙해질수있는 충분한 시간을 가질것이며, 그는 가까운 장래에 클럽을 위해 활약할수있다.
https://www.goodisonnews.com/2022/06/15/everton-target-kim-min-jae-set-for-showdown-talks-with-fenerbahce/
출처 : 에펨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