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반도프스키 "내 안의 무언가가 죽었다"
2022-06-07   /   추천   벵거영감님(rivaldo07)

[레반도프스키 "내 안의 무언가가 죽었다"]

 

폴란드 언론 Onet Sport 인터뷰

"떠나고 싶다 왜냐하면 내 삶에서 더 많은 감정을 느끼고 싶기 때문이다. 뮌헨에선, 나와 내 니즈를 충족시킬 충분한 욕망이 없었다. 갑자기 내 안의 무언가가 사라졌다. 그리고 우린 그걸 극복할 수 없다. 심지어 프로페셔널하길 원하더라도. 그저 투머치하다."

 

"우리가 같은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지 않다는 생각이 든다. 8년 간 알고 지냈던 친구들을 떠난다. 매일 보면서 함께 시간을 보냈던 친구들. 리얼 우정들이다."

 

"수년 간 클럽에 있었고, 부상과 고통에도 불구하고 늘 뛸 준비와 가용가능한 상태를 유지했다면, 양 측 모두를 위한 베스트 설루션을 찾아야한다. 우린 one-man 결정을 추구해선 안된다. 말이 안된다, 그렇게 오랜 시간을 보낸 후엔 말이다. 수많은 트로피와 준비 상태 or 서포트와 함께 했던 여정 후엔, 나의 충성심과 리스펙은 절대적으로 비지니스보다 더 중요하게 취급받아야한다."

 

"난 늘 준비를 갖췄다, 여기서 8년의 뷰티풀한 시간을 보냈고, 원더풀한 사람들을 만났다 그리고 내 기억속에 이런 것들을 남기고 싶다."

 

출처 : https://www.eurosport.com/football/transfers-1/2021-2022/robert-lewandowski-again-asks-for-bayern-munich-to-help-with-transfer-away-something-in-me-has-sudde_sto8980658/story-amp.shtml

뉴락싸_hellostranger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