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컴퓨터가 예측한 21/22시즌 프리미어리그 순위
2021-08-03   /   추천   pogmam06(chonaldo7)

[슈퍼컴퓨터가 예측한 21/22시즌 프리미어리그 순위]

 

슈퍼컴퓨터는 다음 시즌의 마지막 날 순위 테이블이 어떻게 될지 예측했으며 디펜딩 챔피언인 맨체스터 시티에게 희소식입니다. 펩 과르디올라의 맨시티는 지난 시즌에 리그 우승을 차지했으며 해리 케인과 잭 그릴리쉬와 같은 선수들과 함께 올 여름 그들과 연결되어 있고 다가오는 시즌 우승할 수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은 베팅 시장을 분석한 알고리즘인 bettingexpert.com의 슈퍼컴퓨터를 통해 제공됐습니다.

슈퍼컴퓨터는 챔피언스리그 우승자인 토마스 투헬의 첼시가 다음 시즌 2위를 차지하여 우승을 놓칠 가능성이 있다고 예측했습니다.

그리고 위르겐 클롭의 리버풀은 3위를 차지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또한 지난 시즌에 2위를 달성한 맨유는 제이든 산초와 라파엘 바란을 영입했음에도 불구하고 4위를 차지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슈퍼컴퓨터는 마지막 날 순위 테이블에서 이번에 승격된 세 팀이 모두 챔피언십으로 다시 강등될 것이라 예측했습니다.

노리치는 지난 시즌에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지만 슈퍼컴퓨터는 왓포드가 19위로 마무리하면서 노리치가 20위를 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처 : https://www.mirror.co.uk/sport/football/news/supercomputer-predicts-final-premier-league-24670879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