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 무리뉴는 선수단과 불화가 생기기 시작했다
2021-02-04   /   추천   필립(limsunjae09)

[무리뉴는 선수단과 불화가 생기기 시작했다]

 

 

요약:

- 레비는 여전히 무리뉴에 대한 완전한 믿음을 가지고 있다.

- 무리뉴를 경질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선수단이 그에게서 돌아서는 것이다.

- 무리뉴는 선수들과 관계가 나쁘거나 쇠퇴하고 있으며, 알리, 토비, 로즈, 오리에, 윙크스, 다이어와 싸우고 있다.

- 베일 사용 부족

- 그(골드)는 무리뉴가 선수들과 싸울 수 없고 타협점을 찾고 고쳐야 한다고 생각한다.

- 비니시우스를 사용하지 않아 당황스럽다.

- 무리뉴의 잘못된 포메이션 사용과 변경점에 대해

- 뭔가 선수단이 맞물리지 않는다. 왜냐하면 선수들은 각자 충분히 노력하지 않기 때문이다.

- 레비는 센터백을 구매하길 원했지만 현재 코로나로 인한 재정 상황이 좋지 않아 구매할 수 없었다. 시장상황이 매우 안좋고 그는 심지어 로즈도 팔지 못했다.

- 홈그로운 문제가 큰 이슈이다. 여름에 외국인 선수들이 방출될 것으로 예상한다.

- 무리뉴는 알리를 쓰길 원하지 않는다. 레비는 포치가 알리를 80m 선수로 만들까봐 그를 파리에 20m 달러에 팔고 싶지 않았다.

- 그는 알리와 무리뉴는 서로를 필요로 하고있고 무리뉴는 타협을 해야 한다고 말한다.

- 그는 첼시전에서의 당혹감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번역 출처 : 에펨코리아 (https://www.fmkorea.com/index.php?mid=football_world&sort_index=pop&order_type=desc&document_srl=3369359109&listStyle=webzine)

출처 : https://www.reddit.com/r/coys/comments/lbbmfa/jose_mourinhos_relationship_with_his_tottenham/?utm_source=share&utm_medium=ios_app&utm_name=iossmf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