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재간으로 마르셀루를 놀라게 만들었던 03년생 일본 유망주.gif
2021-01-01   /   추천   천안상남자(jangww84)

[발재간으로 마르셀루를 놀라게 만들었던 03년생 일본 유망주.gif]

 

레알 마드리드 유스에서 뛰고 있는 03년생 나카이 타쿠히로 ('피피'라고 많이 불림)

저 훈련복이 14-15시즌이니 저 친구가 12살 때 발재간ㄷㄷ

 쟤는 9살 때 일본에서 개인기 영상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일본에서 진행한 레알 마드리드 트라이얼에 초청받았다. 그 후 스페인 정식 트라이얼에 다시 초청받은 후 입단 유스 경기 보시는분들은 쿠보보다 더 높게 평가 중이라고 하네요ㄷㄷㄷ 

 

최근 10월에는 1군에서 계속 훈련을 같이 했었네요!!

'피피'라 불리우는 타쿠히로 나카이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화요일 이틀 연속으로 레알 1군에서 훈련을 받았습니다.

이 중앙 미드필더는 9살부터 레알 마드리드에 있었으며, 이제 16살이 된 그는 지네딘 지단의 지시 아래 움직인다고 할 수 있습니다.

피피는 이번 시즌 후베닐B (U18) 에서 뛰게 될 것이며, 후베닐A의 U19 경기를 일부 소화할 것으로 보입니다. 일본의 유망주는 카스티야를 이끄는 라울의 레이더에 들어있으며, 이미 카스티야에서 여러 번 훈련을 받은 바 있습니다.

피피는 매우 기술적인 미드필더이며, 수년에 걸쳐 그의 가장 큰 약점 - 힘과 피지컬 - 을 보완할 수 있었고, 피지컬이 향상되어 이제 중원에서 상대와 경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실, 피피는 플레이메이커 그 이상으로서 시작했으나, 최근에는 공격 지향적인 미드필더로 그의 포지션이 굳혀지는 모양새입니다. 이제 그는 그의 플레이에 새로운 측면을 더해가고 있으며, 라울과 지단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주목할 것은 아직 그가 16세에 불과한 유망주라는 점이며, 피피는 레알 마드리드의 또 다른 일본 선수 타케후사 쿠보의 발자취를 따르고 싶어합니다. 쿠보는 작년 레알 마요르카 임대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였고 현재 비야레알로 임대되어 있습니다. 피피는 이미 인상적인 잠재력으로 에이전트들과 스카우터들이 눈여겨보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증거로는 조나단 바넷의 스텔라 그룹, 가레스 베일의 에이전시가 피피의 에이전시라는 것입니다.

(출처 : 뉴락싸_ TONl KROOS, 에펨코리아_루디, https://www.marca.com/en/football/real-madrid/2020/10/13/5f85b383ca47410b1e8b4578.html)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