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판에 주먹질' 패배 후 동료를 향해 분노를 터트린 훔멜스
2020-12-20   /   추천   메호대전(kimgun6)

['광고판에 주먹질' 패배 후 동료를 향해 분노를 터트린 훔멜스]

 

 

도르트문트의 스타 마츠 훔멜스는 경기가 끝나고 인터뷰를 하기 전에 광고판에 화풀이를 했고, 다시 패배에 대한 명확한 단어를 선택했다.

 

중앙 수비수에게 이번 경기와 같은 패배는 태도와 관련이 있다. "이것은 승리를 원하는 마음가짐과 태오에 관련이 있다."

 

팀 동료 엠레 찬을 간접적으로 비판했다.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없다. 우리 스스로 엉망으로 만들었다. 우리는 우리 패배에 대한 책임이 있다. 그것은 일어날 수 없는 일이다. 상대 팀에서 가장 헤더 능력이 뛰어난 선수가 노마크로 있는건 용서할 수 없는 일이다." 라고 말했다.

 

첫 번째 실점 상황도 비난했다. 이름을 밝히지 않았지만 동료 선수인 지오반니 레이나를 겨냥하고 있다. "꼭 이겨야 한다는 걸 보여주어야 한다. 우리는 이제 두 개의 실점을 했다. 이건 재앙이다. 리그에서 그러한 상황을 너무 자주 내준다“ 

 


 

출처 : https://sportbild.bild.de/bundesliga/vereine/borussia-dortmund/bvb-pleite-bei-union-hummels-wut-faustschlag-gegen-aufsteller-und-kritik-an-can-74535942.sport.html

 

번역 출처 : 에펨코리아(https://www.fmkorea.com/best/3271363297)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