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마데이라 자택에 도둑 침입
2020-10-09   /   추천   갓날두(gonaldo7)

[호날두 마데이라 자택에 도둑 침입]

 

('GLOBO' 기사: https://globoesporte.globo.com/futebol/futebol-internacional/noticia/ladrao-invade-casa-de-cristiano-ronaldo-na-madeira-e-rouba-camisa-da-juventus-autografada-diz-jornal.ghtml?utm_source=Twitter&utm_medium=Social&utm_content=Esporte&utm_campaign=globoesportecom )

 

스페인과의 친선전을 몇시간 앞두고 마데이라 섬에 있는 호날두 자택에 도둑이 침입했다고 매체 [다리오 데 노티시아]가 소식을 전해왔다. 

 

지난 화요일 도둑들은 거주지에 진입해서 어느정도 가치있는 물품들과 사인이 있는 유벤투스 유니폼을 훔쳐갔다.

 

대표팀 일정으로 호날두는 자택에 있지 않고 리스본에 있었다. 매체는 선수들의 가족이 도둑들을 직접 목격했는지에 대해선 밝히지 않았다. 하지만 친척이 도둑이 든 것을 경찰에 직접 신고했다. 

 

침입자들은 자택에 고용된 직원이 창고 문을 열어둔 틈을 이용해 침범한것으로 추측된다.

 

경찰은 몇시간 동안 현장을 확인했고 내부 감시장치으로부터 증거 사진등을 수집해갔다. 당국은 이미 사건의 진상을 파악한 것으로 보인다.

 

화요일 사건이 난 이후, 호날두는 보통과 같이 포르투갈 국대 경기에 출전했고, 경기는 0:0 무승부로 종료되었다. 이후 포르투갈은 네이션스리그 프랑스, 스웨덴과의 경기를 앞두고 있다.

 

번역: 에펨코리아_웃딘좌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