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격한 리즈가 노리고 있는 '대형 스트라이커'
2020-07-22   /   추천   황갓마두리드(real4929)

[승격한 리즈가 노리고 있는 '대형 스트라이커']

 

 

리즈 유나이티드의 구단주 안드레아 라드리자니는 즐라탄과 계약하는것은 어렵겠지만 카바니와는 지켜봐야한다며 가능성을 보였습니다.

 

리즈는 최근 프리미어리그 복귀를 위한 16년간의 기다림을 마감했고 라드리자니는 즐라탄을 시작으로 이적시장에서의 계획에 대해 스카이 스포츠 이탈리아와 이야기했습니다.

 

38세의 이 선수는 지난 1월에 계약한 이후 밀라노의 핵심 선수였지만 시즌이 끝날무렵까지 재계약소식이 없자 현재는 재계약은 없을거라고 보고있습니다.

 

그는 즐라탄은 어려울것이라며 이미 올해 1월 즐라탄과 컨텍을했지만 그는 밀란을 선택했고 거래는 그것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이제는 그를 영입하기 너무늦었고 영국축구의 강도는 달라졌어"

 

하지만 구단주 라드리자니는 카바니 영입에 좀더 낙관적이였으며 전 나폴리 스트라이커였던 그는 파리 생제르맹을 떠난 후 현재 자유계약선수(FA)로 활동 중입니다.

 

이어 "카바니는 그의 자질과 체력적으로 리즈에 공헌할 수 있고 여기에 적응할 수 있지만 감독님과 얘기를 나눈 적은 없다.

 

"그런 말을 한 이상, 우리는 분명히 카바니를 염두에 두고있으며, 그는 여전히 FA상태입니다."

 

 

 

번역 출처 : 에펨코리아

출처 : https://m.allfootballapp.com/news/Headline/2400607?id=2400607&type=share&language=en&fbclid=IwAR3JVt8-049jz2oKTkJ_R3TkIuOSG-v35hEkr16fkWDGLKiaef9x0C_AphA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