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스타 "나는 동성애자다"
2020-07-11   /   추천   킥복싱와대깡페페(wpsptltm)

[프리미어리그 스타 "나는 동성애자다"]

 

 

프리미어리그 스타는 공개 편지로 자신이 동성애자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의 가족과 친구들만이 알고 있고 그의 상황을 불안한 상태로 만들까 두려워 공개적으로 나올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인정했다.

 

이름을 밝히지 않은 프리미어리그의 한 축구선수가 공개 서한을 통해 자신이 동성애자임을 밝혔으나 팀 동료들로부터 성적인 것을 숨기고 있다. 당국과 팬들을 겨냥한 공개서한에서 그는 현재 직면하고 있는 일상의 고통에 대해 공개하며 자신의 성 정체성을 드러내는 거대한 걸음을 취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 축구선수는 자신이 공개적으로 동성애자라는 것을 알릴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며, 자신의 정체성을 공개하는 것이 두렵다고 말했다.

 

더 선에 의해 보여진 편지에서, 그 선수는 "나는 게이다. 이 편지에 그것을 적는 것조차 나에게는 큰 걸음이다. 하지만 내 가족과 몇몇 친구들만이 나의 성 정체성을 알고 있다. 나는 그것을 팀이나 매니저와 공유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 매일, 나에게는 악몽이다. 그리고 그것은 나의 정신 건강에 점점 더 영향을 미치고 있다. 나는 갇힌 기분이고 나의 두려움은 내가 무엇인지에 대한 진실을 밝히는 것이 상황을 더 악화시킬 뿐이다."고 말했다.

 

이 소식은 왓포드의 스트라이커 트로이 디니가 지난 달 모든 축구팀에 한 명의 게이인 선수는 있을 것이라고 주장한 이후 나왔다.

 

 

 

번역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2984541174

출처 : https://www.dailymail.co.uk/sport/sportsnews/article-8511823/Premier-League-star-says-gay-open-letter-admits-family-friends-know.html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