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니클] 기성용 인터뷰 - 이적시장&경기출전에 대해
2020-01-18   /   추천   park1203(silverrain)

[크로니클 | 기성용 인터뷰 - 이적시장&경기출전에 대해]

 

Ki admits he's not performed well but will never forget fans if he leaves

 

 

뉴캐슬의 기성용은 퍼포먼스가 좋지 못한 것을 시인하며, 팀을 떠나더라도 팬들을 잊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미드필더, 기성용은 이번 시즌 많은 경기를 뛰지 못했고 따라서 1월 이적시장인 만큼 여러가지 이적설이 들려오고 있다.

기성용은 매치프로그램 인터뷰를 통해, 이적시장과 경기출전수에 대한 솔직히 이야기를 상세하게 털어놓았다.

 

기성용 : "당연한 거에요. 선수가 경기를 많이 뛰지 못하면, 이적설, 루머는 늘 나오게 돼요."

 

"내가 말할 수 있는 것은, 내가 경기에 뛰지 못하는 것이 그 누구탓도 아니라는 거에요."

"내 퍼포먼스가 좋지 못한 이유로 여러가지를 들 수 있겠지만, 중요한 건 누구탓이 아닌 내 퍼포먼스가 안좋았다는 점입니다."

"엄청난 팬들 앞에서 뛸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다른 팀에 가더라도, 뉴캐슬에서 뛴 것을 자랑스러워 할거에요."

"이곳은 빅클럽이고 즐겁게 경기했습니다. 앞으로 상황을 지켜봐야하지만, 이곳이 자랑스러웠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왜 뛰지 못하고 왜 경기력이 좋지 못한지에 할 말이 있겠지만, 감독님이 봤을때 나에게서 만족하지 못한 부분이 있었겠죠. 그래서 뛰지 못하는 거에요."

"나는 그것을 받아들여야합니다. 그게 축구 인생입니다."

"그렇게 받아들이고, 뛰지 못한다면 팀을 떠나야죠. 그게 축구니까요."

"하지만 내가 말할 수 있는 건, 프리미어리그에서 더 뛸 수 있는 기회를 준 뉴캐슬에서 뛴 것에 자부심을 가진다는 것입니다."

"선수들이 이런 클럽에서 뛴 다는 것은 쉽지 않은 기회입니다. "

"그래도 뉴캐슬에서 경기를 뛰었고 그래서 기쁩니다."

"이게 솔직한 마음이고, 거짓말도, 남탓도, 변명할 이유도 없습니다."

 

https://www.chroniclelive.co.uk/sport/football/transfer-news/newcastle-transfer-ki-sung-yueng-17578294

 

출처 : 아이라이크사커 다음카페

작성자 : 니키버뜨 님_[원글보기]http://cafe.daum.net/ASMONACOFC/gAUc/2023166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