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커스 래시포드를 위한 시그니처 축구화 이미지 유출!
2023.08.09 13:50:48

마커스 래시포드를 위한 시그니처 축구화 이미지 유출!

 

 

 

 

잉글랜드 국가대표 공격수이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최근 인상깊은 활약을 통해 구단의 미래를 책임지게 될
마커스 래시포드 선수에게 나이키에서 특별 시그니처 축구화를 제작해주기로 했다는 뉴스는 이미 전해드렸었는데요,

 


그 시그니처 축구화의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다만 아직 완전히 공신력 있는 소식은 아니기에 재미 정도로만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twitter.com/Footy_Headlines/status/1688882197845929986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가 적용된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시리즈에 핑크,네온 컬러 등이 섞여있는 그라데이션 컬러가 띠 형태로 아웃솔 아치 부분 부터 뒤꿈치로 이어지는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위에는 영어로 'WHEN YOU BELIEVE IN YOURSELF','INCREDIBLE THINGS CAN HAPPEN' 이라고 적혀있는데요,  '스스로를 믿을 때, 기적은 일어난다' 정도로 해석할 수 있겠네요. 마치 슬로건이 적혀져 있는 완장을 신발 위에 채운 듯한 디자인 입니다.

 

다만 기존의 슈퍼플라이 9 시리즈와는 스우시 위치나 디자인 등은 확연히 다른 모습임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텅 중앙,발목 바로 아래부분에는 마커스 래시포드( Marcus Rashford)의 이니셜인 MR이 로고화 되어 새겨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래시포드는 평소에도 봉사 ,기부 등 선행을 많이 베풀기로 유명한 선수인데요, 이렇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은 축구화를 통해 팬들에게도 더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려는 것이 목적이 아닌가 싶습니다.

 

 

 

 

곧 개막할 23/24 프리미어리그에서도 좋은 활약 보여주기를 바랍니다.

 

 

 

 

사진,영상 출처 : footyheadlines 트위터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