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출시된 축구화를 착용한 선수들
2023.05.16 10:13:08

[최근 출시된 축구화를 착용한 선수들]

 

잭 그릴리쉬

 

푸마의 퓨처 얼티메이트 엘리먼트 팩을 착용했습니다. 그릴리쉬는 푸마의 퓨처를 착용하는 메인 모델로 푸마와 계약 이후 꾸준히 퓨처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엘리먼트 팩은 가장 최근 출시된 푸마의 축구화입니다.

 

 

킹슬리 코망

 

뮌헨의 킹슬리 코망은 푸마의 울트라 얼티메이트 엘리먼트 팩을 착용했습니다.  

 

 

부카요 사카

 

아스날의 사카는 뉴발란스의 대표 모델이죠. 퓨론 V7을 꾸준히 착용하고 경기에 나서고 있으며 이번에 착용한 퓨론 V7은 최근 뉴발란스의 '그레이 데이'에 출시된 모델입니다. 스페셜 에디션으로 국내에는 출시되지 않았으며 해외에서만 출시된 축구화입니다.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

 

최근 33년만의 스쿠데토를 달성한 나폴리의 흐비차는 나이키의 머큐리얼 25주년 기념 축구화를 착용했습니다. 25주년 기념 축구화의 스페셜 에디션으로 2500족 한정 판매되었고 국내에도 출시되었던 제품입니다. 발목의 바깥쪽 아래 부분에 조지아의 국기와 흐비차의 이니셜과 번호가 새겨진 것이 눈에 띄네요.

 

 

알레한드로 가르나초

 

맨유의 신성 가르나초 선수도 나이키의 머큐리얼 25주년 기념 축구화를 착용했습니다. 가르나초는 이 축구화를 착용하고 교체 투입된 후 골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엘링 홀란드

 

엘링 홀란드는 나이키의 팬텀 GX 루미너스 팩을 착용했습니다. 나이키는 그의 이번 시즌 PL 35호 골을 기념하기 위해 35라는 숫자가 적힌 축구화를 제공했는데요. 홀란드는 이 골 기록에 한 골 더 추가하며 축구화에 새겨진 숫자 35를 36으로 변경했습니다.

 

 

출처 : SOCCERBIBLE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