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비주얼, 프레데터 20+ 공식 이미지
2019.12.29 12:00:22

[충격 비주얼, 프레데터 20+ 공식 이미지]

 

아디다스에서 출시될 예정인 ‘프레데터 20+’의 공식 이미지가 드디어 유출됐습니다.

 

 

 

유출된 것은 런칭 버전 프레테터 20+입니다. 런칭 버전은  프레데터 사일로의 상징 컬러인 레드/블랙/화이트 조합으로 출시됩니다.

 

<FG 버전 이미지>

 

 

<AG 버전으로 추정되는 이미지>

 

 

'데몬스킨(Demonskin)'이라고 알려진 프레데터 20+ 뾰족한 어퍼 돌기들도 더욱 세밀하게 보이는데요. 손이 닿으면 따끔할 것 같아 보일 정도로 날카롭네요. 뾰족한 돌기들은 인사이드 부분에 더 많은 범위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또 놀라운 것은 발목 칼라의 높이입니다. 시중에 출시되고 있는 축구화의 발목 칼라들 보다 훨씬 높은 길이입니다.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데요? 이런 이유 때문에 아디다스는 ‘로우 컷(Low cut)’ 버전 역시 출시하는 것 같습니다. (프레데터 20은 끈 없는 발목 칼라 버전, 끈 있는 발목 칼라 버전 그리고 로우 컷 버전 이렇게 3가지가 출시될 것이라고 합니다.)

 

 

발등부터 발목까지 연결된 '프라임니트 칼라(Primeknit collar)'는 전작들보다 더 내추럴한 착용감을 준다고 합니다.

 

 

(AG 스터드로 추정되는 아웃솔)

 

(FG 스터드 이미지)

 

아웃솔은 스터드의 모양과 배열이 변경됐습니다. 전작과 다르게 FG 아웃솔이 분리형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입니다. 분리형 아웃솔은 네메시스 19+에 먼저 적용됐던 방식입니다.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올 프레데터 20은 2020년 1월 아디다스 Mutator pack에 포함되어 출시될 예정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