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티뉴 유니폼에 숨겨진 비밀?
2019.12.19 15:03:47

[쿠티뉴 유니폼에 숨겨진 비밀?]

 

여러분은 쿠티뉴 유니폼에 대한 숨겨진 비밀을 알고 계시나요?

 

 

'블리처리포트'에 따르면 쿠티뉴는 어센틱 버전이 아닌 레플리카 버전 심지어 키즈 버전의 레플리카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하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쿠티뉴는 홈에서 벌어진 첫 번째 경기에서는 잘 준비된 어센틱 버전의 홈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했지만 어센틱 버전의 타이트함이 그에게 잘 맞지 않는다고 생각했고 팬샵에서 판매 중인 ‘단돈 70유로’의 키즈 사이즈 레플리카 유니폼이 자신에게 더 잘 맞는다고 느꼈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구단들이 그렇듯 바이에른 뮌헨도 시즌 1라운드 경기의 훨씬 전에 이 유니폼 세트들을 여유 있게 준비를 해두는데 쿠티뉴, 페리시치, 미카엘 퀴상스의 경우 너무 늦게 합류를 하게 되어 이러한 일이 벌어졌다고 하네요.

 

 

 

따라서 쿠티뉴는 연말까지 팬샵에서 판매 중인 키즈 버전 레플리카 유니폼을 입게 될 것이고 12월 21일 펼쳐질 볼프스부르크와의 경기가 쿠티뉴가 레플리카 버전의 유니폼을 입을 마지막 경기가 될 것이고 후반기에는 새롭게 주문한 어쎈틱 버전의 유니폼을 입게 될 거라고 합니다.

 

 

또 다른 해외 언론은 본인들이 ‘어리석은 추측’을 해보자면 쿠티뉴가 레플리카 버전의 유니폼을 입는 확실한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베르더 브레멘과의 경기에서 팀 동료인 킴미히 또한 레플리카 버전의 유니폼을 입은 걸로 보아 뮌헨의 추운 기온 때문에 두 선수가 레플리카 버전의 유니폼을 입지 않았을까 추측해 보았다고 합니다.

 

 

과연 쿠티뉴 선수가 레플리카 버전을 입게 된 이유는 무엇이고, 실제 키즈 버전의 레플리카를 입고 있는지도 참 궁금해지네요.

 

여러분은 쿠티뉴 유니폼에 대한 비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