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컬러’ 머큐리얼 공개
2019.06.05 14:22:48

[‘다채로운 컬러’ 머큐리얼 공개]

 

나이키는 2019 FIFA 여자 월드컵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공개했습니다.

 

 

나이키가 공개한 서비스는 ‘MERCURIAL VAPOR 12 PREMIUM FG BY YOU’입니다. 이 서비스는 축구화를 커스텀 제작할 수 있는 ‘NIKEiD 서비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NIKEiD 서비스는 축구화의 어퍼, 텅, 로고, 아웃솔 등의 색상을 내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번 커스텀 서비스에는 기존에 없던 추가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축구화 어퍼 위에 승리의 여신의 날개 그래픽을 새길 수 있고, 텅 끝부분에는 소속 국가의 국기나 메시지를 적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웃솔은 메탈 컨셉의 오묘한 색상도 선택 가능하다고 하네요.

 

 

 

 

 

NIKEiD 서비스로 제작한 머큐리얼 베이퍼 12는 기존의 머큐리얼 베이퍼 12와 모든 기능일 동일합니다. 착용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 있는 ‘올댓부츠 실착 리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NIKEiD 서비스는 나이키 영국 공홈(http://www.nike.com/uk)을 통해 누구나 제작 가능합니다. (단, 높은 가격과 약 2달의 배송기간이.. ㅠㅠ) 아쉽게도 한국에서는 서비스되지 않고 있습니다.

 

NIKEiD 서비스로 축구화 구매하는 방법 URL ▶ http://me2.do/5CdRed2Z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