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유출’ 네메시스 19 런칭 디자인
2019.03.04 11:26:11

[‘최초 유출’ 네메시스 19 런칭 디자인]

 

아디다스는 올여름 ‘302 Redirect Pack’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302 Redirect Pack에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할 ‘네메시스 19’가 포함되어 출시되는데요. 이번에 네메시스 19의 유출 이미지가 처음으로 유출됐습니다.

 

(네메시스 19.3 Laceless 이미지)

 

네메시스 19의 런칭 버전 유출 이미지입니다. 레드/화이트/블랙 조합으로 제작된 모습입니다. 사진 속 네메시스는 19.3의 끈 없는 버전입니다. 네메시스 역시 저가형 Laceless 제품을 출시할 예정인가 봅니다.

 

 

축구화의 뒤꿈치 부분 아웃사이드 쪽에 ‘아디다스 삼선’이 새겨져 있습니다. 그리고 인사이드 부분에는 ‘NEMEZIZ’가 적혀 있습니다.

 

 

가장 놀라운 것은 아웃솔입니다. 두 조각으로 나누어진 ‘분리형 아웃솔’이 적용된 모습입니다. 나이키의 ‘머큐리얼 360’과 유사한 설계 구조네요.

 

 

최근 트레이닝에서 '안토니오 칸드레바''아론 램지'가 블랙아웃 버전으로 네메시스 19+를 착용했습니다. 칸드레바는 발목 칼라가 있는 버전을 착용했고, 램지는 발목 칼라가 짧은 로우 컷(low-cut) 버전을 착용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많은 것이 달라진 네메시스 19는 5월 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 맞춰 공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