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출시] 푸마 차세대 푸마 원 5 유출
2018.12.26 10:24:33

[미출시] 푸마 차세대 푸마 원 5 유출

 

( 푸마 원 1 레더 )

 

푸마는 퓨처 넷핏 / 푸마 원 두가지 사일로를 제작, 판매중인데요. 현재 푸마 원 사일로는 푸마 원 1이라는 버전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버전은 등급이 낮아질수록 푸마 원 2 > 푸마 원 3 > 푸마 원 4 로 이름일 붙이고 있음)

 

 

 

(미출시 푸마 원 19.1)

 

2019년에 출시될 차세대 푸마 원의 경우 전체적인 축구화의 틀은 동일하지만 어퍼의 텍스처만이 변경되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현재까지 입수된 정보에 따르면 2019년 푸마원의 네이밍은 다시 년도명에 따라 푸마 원 19로 변경 될 예정인데요. (푸마 원 19.2 > 푸마 원 19.3 ....)

 

아직 2019년 버전 푸마 원이 판매도 되고 있지 않은 상황에서 또 다음 버전의 푸마 원이 유출이 되었습니다.

 

 

 

푸마 원 5 (미출시)

 

오늘 유출된 미출시 푸마 원의 모습입니다.

 

사진으로 보았을 땐 토 박스와 인사이드 부분은 천연가죽으로 바깥쪽 부분은 인조 소재로 제작된 모습인데요.

 

전작들과 비교했을때 발목 칼라의 끈 고리 많은 수의 끈 구멍등이 사라지는 등 많은 변화가 있는 모습입니다.

 

 

 

 

특히 천연 가죽이 사용된 부분에는 특이한 텍스처를 배치해 최상의 볼 터치를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블랙/레드 컬러뿐만 아니라 이미 3가지 색상이 포착이 되었는데요. 문제는 이게 아니라 푸마의 헷갈리는 네이밍 정책입니다.

 

오늘 포착된 푸마 원의 경우 년도별 네이밍이 아닌 다시 푸마 원 5 라는 이름으로 유출이 되었습니다. 계속해서 버전, 등급의 네이밍을 변경하는 방식은 일반적인 소비자들에게는 혼란만을 초례하는 다소 난감한 선택이라고 비춰지는데요.

 

 

(푸마 원 17.1)

 

(푸마 원 18.1)

 

(푸마 원 1)

 

(미출시 푸마 원 19.1) 

 

(미출시 푸마 원 5)

 

오늘 유출된 푸마 원 5를 포함에 푸마 원 사일로를 출시 순으로 보았을 때 푸마 원 17 > 푸마 원 18 > 푸마 원 1 > 푸마원 19 > 푸마 원 5 이렇게 정렬이 되는데요.

 

당췌 이해가 가지 않는 버전, 등급 넘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버전 숫자를 년도로 출시한 버전의 경우 (예: 푸마 원 17, 푸마 원 18) 버전 넘버 뒤에 .1 / .2 / .3 순으로 등급의 순서를 나타냈었고, 일반적인 숫자로 버전 명을 정한 경우 (예: 푸마 원 1) 푸마 원 1 / 푸마 원 2/ 푸마 원 3 순으로 등급의 단계를 나누어 놓았습니다.

 

오늘 포착된 푸마 원 5의 경우(아직 미출시이기 때문에 네이밍이 변경될 확률은 있음) 앞선 푸마 원 1의 등급 구별을 적용시킬 수 없는 상황인데요. (푸마 원 5 > 푸마 원 6??) 따라서 다시 . 뒤에 숫자를 배치하는 방식으로의 전환이 이루어 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섯 번째로 출시되는 푸마 원이기게 푸마 원 5라는 명칭을 얻을 것으로 예상이 되지만 푸마의 알 수 없는 버전, 등급 네이밍은 소비자들에게 많은 혼란을 야기시킬 것 같습니다. (쓰는 저희들도 헷갈리지만 1~2년에 한 번 축구화를 구매하시는 분들은 이것때문에 따로 공부를 해야할 지도...?)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