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에게 사랑받은 축구화
2018.12.24 11:25:20

[레전드에게 사랑받은 축구화]

 

레전드들에게 사랑 받은 축구화!! 아시는분들은 아실법한 이탈리아 브랜드 축구화. 어떤 브랜드인지 감이 오시나요?

 

(전설, 루드 굴리트)

 

(98프랑스 월드컵 득점왕, 다보르 수케르)

 

(이탈리아 장신 스트라이커, 루카 토니)

 

(지난 러시아 월드컵에서 첫 모습을 드러낸 로또의 신제품 축구화)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로또입니다. 이탈리아 수제 운동화를 제조하던 로또는 테니스화를 시작으로 스포츠 시장에 발을 들였죠. 그래서 로또의 더블 다이아몬드는 테니스와 축구 경기장을 형상화한다고 합니다. 70년대 테니스의 전설 존 뉴콤과 80년대 네덜란드의 루드 굴리트 선수를 모델로 기용하면서 세계적으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고 지금은 글로벌 브랜드가 되었죠.

 

(우리에겐 익숙한 전설, 루드 굴리트)

 

 

(테니스의 전설 중 한 명, 호주 국적의 존 뉴콤)

 

그리고 지난 러시아 월드컵에서 첫 공개된 신작 로또 마에스트로 200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폴란드의 수비수 티아고 시오넥)

 

현재 세리에 A 키에보 수비수 페데리코 바르바, 칼리아리 소속 루카스 카스트로 선수와 SPAL 소속 마누엘 라차리, 그리고 리그앙 보르도에서 골키퍼로 활약하고 있는 폴 베르나르도니 등 로또와 계약 중인 선수들이 착용하고 있습니다.

 

 

 

 

 

합성섬유로 제작된 어퍼 위엔 PU 필름이 코팅되어 있으며 육각형 모양의 텍스처가 컨트롤에 용이하도록 도와줍니다. 메쉬 기반의 섬유라 부드러움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마치 푸마 퓨처 넷핏을 연상시키는 어퍼 모양이네요.

 

 

 

발 바깥쪽으로 살짝 치우친 레이싱 시스템이 적용되었고 독특한 형태의 텅은 미즈노 레뷸라2 V1과 유사한 모양, 소재를 가지고 있습니다.

 

 

 

Pebax 아웃솔이 사용되어 축구화 전체의 무게는 매우 가벼운 편에 속합니다. 일반적인 원형 스터드와 하나의 일자형 스터드가 조합되어 대체로 평범한 스타일입니다.  

 

 

 

오늘은 우리에게 익숙하지 않은 로또 축구화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에 비하면 관심도에서는 밀릴 수 밖에 없지만 서브브랜드에 더 관심을 가지는 분이라면 놓칠 수 없는 소식이 될 겁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