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뱀가죽 커스텀 아디다스 프레데터 19+ 포착
2018.12.18 11:06:16

[가상] 뱀가죽 커스텀 아디다스 프레데터 19+ 포착

 

 

오늘은 뱀가죽으로 커스텀된 이색적인 축구화를 포착하여 여러분께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해외 그래픽 디자이너 @settpace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특별한 커스텀 축구화를 공개했는데요.

 

 

 

 

화이트/베이지 그리고 블루/화이트 컬러로 제작된 프레데터 19+의 모습입니다. 

 

색상도 색상이지만 위 사진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위는 바로 '뱀피'로 만들어진 특별한 어퍼 소재인데요. 실제로 존재하진 않지만 어퍼의 소재를 고급스러운 뱀 가죽으로 (그래픽)커스텀 한 재미있는 두 족의 축구화였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라 가상이 아닌 실제로 이런 커스텀 신발을 제작하는 신발 커스텀 디자이너가 존재하는데요.

 

 

 

 

 

 

해외에서 활동중인 @theshoesurgean 은 문디알 팀, 코파, 푸마 원 등 다양한 축구화를 가지고 실제로 뱀피 커스텀으로 재탄생 시켰습니다. (뱀 가죽으로 커스텀 된 축구화들은 실제 축구를 즐기기에는 무리가 있으며 일상용이나 소장용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theshoesurgean은 축구화 뿐만 아니라 다양한 희귀 스니커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커스텀 스니커들로 재탄생시키고 있는데요. 

 

자신의 홈페이지를 통해 커스텀 된 세계에서 하나밖에 없는 커스텀 슈즈들을 판매까지 하고 있습니다.

 

오늘 포착된 축구화와 운동화 외에도 인스타그램 @settpace, @theshoesurgean를 검색하시면 더 다양한 커스텀 슈즈들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