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옌 로벤, 드디어 축구화 변경?
2018.11.22 11:13:29

[ 아르옌 로벤, 드디어 축구화 변경? ]

 

 

네덜란드 출신의 포워드 아르옌 로벤 선수가 드디어 축구화를 변경하는 것일까요? 기존에 착용하던 축구화가 아닌 새로운 축구화를 착용하고 훈련을 소화하는 사진인 포착되었습니다.

 

 

 

로벤선수는 아디다스의  대대적인 사일로 개편이 있던 2015년 이후 계속해서 아디다스의 엑스 사일로를 착용해 왔는데요.

 

엑스 15, 엑스 16, 엑스 17을 차례로 착용하다 현재 엑스 18이 출시됐음에도 차세대 엑스에 만족하지 못했던 것일까요? 계속해서 엑스 17.1 축구화를 착용해 오고 있습니다.

 

 

 

지난 여름 엑스 18 출시 이후에도 줄곳 엑스 17.1을 착용하던 로벤 선수가 다른 축구화에 흥미가 생겼는지 바이에른 뮌헨의 자체 훈련에서 새로운 축구화를 착용한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주인공은 바로 아디다스에서 새롭게 개편한 코파 19.1입니다. 로벤선수는 평소에도 끈이 있는 축구화를 주로 착용했기 때문에 코파 19+가 아닌 코파 19.1을 착용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새로운 축구화에 호기심이 있는듯 인솔을 꺼내 살펴보는 모습이 귀여워 보이기까지 합니다.

 

아직까지 로벤 선수가 축구화를 실제 경기에 착용할 것이라는 정보는 입수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 있을 바이에른 뮌헨의 경기에서 로벤 선수의 축구화를 관심있게 지켜보면 로벤 선수의 선택지를 확인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