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가 알려주는 유니폼 소화하는 법
2018.10.31 16:15:45

[나이키가 알려주는 유니폼 소화하는 법]

 

팬심에, 예쁜 디자인에 축구 유니폼을 많이들 구매하는데요. 하지만 막상 스타일링이 어려워 직접 입고 나가기 망설여질 때가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나이키 스타일리스트 Neelo Noory이 추천하는 몇 가지 팁들을 활용해 보면 어떨까요?

 

 

LAYERS ON LAYERS

 

요즘 레이어드라는 말은 익숙하죠. 여러 겹을 겹쳐 입는 스타일인데요. 다양한 소재의 옷을 겹침으로써 좀 더 신선한 느낌의 룩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아주 쉽게는 스포츠 의류를 매칭할 수 있죠. 때론 기능성 의류나 바람막이도 좋은 아이템이 될 수 있습니다.

 

 

KEEP IT BASIC

 

모든 유니폼들은 저마다 특징들을 가지고 있죠. 밝은 18-19 바르셀로나 어웨이 유니폼과 어두운 코린티아스 유니폼은 모두 화려합니다. 그러나 이 둘은 전혀 다르게 스타일링되는데요. Noory는 밝은 옷일수록 기본적인 아이템과 매칭 시키라고 말합니다. 화려한 무늬의 유니폼일 경우에는 모노톤의 아이템으로 톤 다운시켜 전체적으로 밸런스를 맞추는 게 중요하다고 하죠.

 

 

KICKS AND KITS

 

패션룩을 완성시키기 위해서는 신발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유니폼과 잘 어울리는 스니커즈는 무엇일까요? 이 물음에 Noory는 에어 포스 1을 신는다면 절대 실패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또 만약 색으로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에어맥스 270이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Neelo Noory 스타일리스트가 제안한 팁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이미 알고 있는 분들도 많겠지만 혹여나 유니폼이 처치 곤란이라고 생각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출처 - NIKE.COM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