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 19가 들고올 비장의 무기?!
2018.10.25 11:21:08

[엑스 19가 들고올 비장의 무기?!]

 

러시아 월드컵을 앞두며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한 아디다스 엑스 사일로. 다양한 장점을 가진 축구화에서 다시 스피드에 집중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었죠.

 

 

큰 변화를 겪은 엑스 18은 내년 여름 다시 새로운 세대로 진화합니다. 엑스 19의 런칭 시기는 2019년 6월 초가 될 예정이며 엑스 18이 출시된 지 정확히 1년 후가 되겠네요.

 

 

런칭 컬러로는 메탈릭 실버가 메인 컬러로 쓰이며 레드와 화이트가 포인트 색상으로 사용될 것이라고 합니다. 마치 엑스 16 런칭 버전과 유사한 모습이 될 것만 같은데요.

 

 

그리고 엑스 19에서 가장 기대가 되는 부분은 기능적 변화이겠죠. 엑스 17에서 18로 많은 변화를 겪은 만큼 19에서는 그리 큰 변화가 있을 것으로 보이지 않는데요. 하지만 끈이 있는 19.1에는 중요한 변화가 있을 것이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아주 독특한 끈 구조가 적용될 것이라고 하는데요. 더 나은 핏감과 앞발에 좀 더 중점을 두도록 고안된 새로운 레이싱 시스템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외 스피드메쉬 어퍼, 크로우 칼라, 스피드프레임 아웃솔이 동일하게 적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엑스 19+에 관한 새로운 소식은 아직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앞으로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해 보이네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