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툭튀'한 Always Forward 검/흰 티엠포 레전드7
2018.10.23 21:11:39

[ '갑툭튀'한 Always Forward 검/흰 티엠포 레전드7 ]

 

 

 

나이키는 2018년 10월 푸른색과 연두색의 'Always Forward' 팩을 출시했습니다. (국내에도 빠른 시일 내에 정식 출시 예정)

 

위에서 보이는 이미지와 같이 푸른색의 티엠포, 하이퍼베놈, 팬텀비전 그리고 연두색의 머큐리얼이 나이키 올웨이즈 포워드 팩의 기본 색상인데요.

 

 

 

 

 

 

'Always Forward' 팩은 재미있게도 머큐리얼과 팬텀 비전 두 사일로는 2가지의 색상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홀로 연두색으로 출시가 됐던 머큐리얼은 다른 사일로와 동일한 푸른색으로도 제작이 되었으며, 팬텀 비전은 검은 부분과 푸른부분이 색 반전 된 듯한 검은색의 모델이 출시가 됩니다.

 

모든 사일로가 푸른색과 검은색 그리고 연두색으로 제작된 공통점이 있는 'Always Forward' 팩의 모습이었는데요.

 

오늘은 뜬금없이 'Always Forward'팩에 포함될 티엠포 레전드 7의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 'Always Forward' 팩 블랙&화이트 티엠포 레전드 7)

 

(일반적인 컬러의 'Always Forward' 팩 티엠포 레전드 7)

 

오늘 포착된 티엠포 레전드 7 'Always Forward' 팩 두번째 컬러입니다. 당초 저희가 파악했던 정보에 따르면 이 색상의 티엠포는 내년 초 출시로 알고 있었는데요. 내년 초 출시가 아닌  'Always Forward' 팩에 포함이 되어 출시가 될 예정입니다.

 

티엠포까지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가 되면서  'Always Forward' 팩에서 한 색상으로 출시되는 모델은 하이퍼베놈만 남게 되었습니다.

 

오늘 포착된 블랙/화이트 티엠포 레전드7은  다른  'Always Forward' 축구화들의 일정과 달리 11월 말~12월 초 쯤 출시가 예상됩니다.(해외 출시 기준, 국내 출시는 이와 상이할 수 있음)

 

 

 

갑자기  'Always Forward' 팩에 포함된 티엠포 레전드의 등장으로 상당히 당혹스러운데요.

 

나이키는 계속해서 한 팩에 2가지 색상으로 축구화를 출시할 예정인 걸까요? 앞으로 출시될 나이키 축구화 팩의 행보를 유의깊게 살펴봐야겠습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