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임박! 고급진 와인 컬러 네메시스 18 포착
2018.10.17 14:52:02

[ 출시 임박! 고급진 와인 컬러 네메시스 18 포착 ]

 

 

 

며칠 전 10월~11월에 출시될 아디다스의 엑스 18+가 포착이 되었는데요.

 

Cold Mode Pack이라는 이름으로 기습 출시 될 아디다스의 축구화 콜렉션에 포함될 축구화입니다.

 

오늘은 엑스 18에 이어 콜드 모드 팩 네메시스 18이 포착이 되었습니다. 한번 살펴볼까요?

 

 

아디다스 네메시스 18+ 'Cold Mode Pack'

 

 

 

 

오늘 포착된 아디다스 'Cold Mode' Pack 네메시스 18+의 모습입니다. 먼저 포착 된 엑스 18과 마찬가지로 다운 톤의 컬러가 사용되었는데요. 검붉은 와인색이 메인 컬러로 사용되었습니다. 

 

검은색의 아디다스 3선 스트라이프 외에 특이한 디자인의 솔-플레이트가 인상적인 모습입니다.

 

 

 

 

특히 이번 'Cold Mode' Pack은 기존에 출시되던 아디다스의 축구화 팩들과 다른 특징을 한가지 가지고 있는데요. 이름에도 알 수 있듯이 겨울에 착용하기에 좋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바로 'Primaloft'라는 기술이 적용된 것인데요. Primaloft는 미군에서 개발된 한 단열재로 이번 'Cold Mode' Pack 축구화에는 Primaloft 코팅이 한 겹 더 씌워져 있다고 합니다.

 

 

 

 

겨울에 신기에 최적화 된 아디다스의 콜드 모드 팩은 10~11월 중으로 출시가 될 예정이며, 기존의 아디다스 축구화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