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출시 'Initiator Pack' 코파 19+ 포착
2018.10.16 17:01:41

[ 12월 출시 'Initiator Pack' 코파 19+ 포착 ]

 

 

아디다스는 올해 12월 Initiator Pack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화이트/레드/블랙의 색 조합으로 강렬한 느낌을 주는 아디다스의 올해 마지막 축구화팩 인데요.

 

Initiator Pack에는 프레데터와 코파 사일로의 버전 업그레이드가 진행됩니다. 따라서 Initiator Pack부터 프레데터 19, 코파 19로 출시가 되는데요.

 

특히 코파 19의 하이-엔드 급 모델 코파 19+ 경우 처음으로 발목칼라와 끈 없는 설계구조로 제작이 될 예정이라 많은 분들이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디다스 코파 19+ 'Initiator Pack'

 

 

해외 그래픽 디자이너 @gunt22가 제작한 코파 19+의 그래픽 이미지입니다. 

 

Initiator Pack의 다른 축구화들과 마찬가지로 화이트/블랙/레드의 색 조합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화이트의 메인 컬러에 아디다스 3선 스트라이프는 레드로, 솔-플레이트는 뒤로 갈스록 검은색으로 변하는 그라데이션 패턴으로 제작되었는데요.

 

아디다스의 4가지 사일로 중 유일하게 천연가죽으로 제작되던 코파는 이번 19버전부터 끈 없는 구조로 제작될 것으로 예상되어 그 착용감이 실로 궁금해지는 상황입니다. (아디다스는 마케팅 면에서 항상 뒷전에 있던 코파를  이번 모델부터 힘을 실어줄 예정일까요?)

 

 

 

 

이미 인터밀란의 미란다 선수와 유벤투스의 디발라 선수는 프로토 타입의 테스트에 참여를 한 모습이 포착이 되었는데요. 차기작 부터 토니 크로스선수 또한 코파를 착용할 것이라는 소식도 들려와 신작 코파를 어떤 선수들이 착용하게 될 지 기대가 되는데요.

 

코파 19가 처음으로 출시될 Initiator Pack은 올해 12월경 출시 될 예정이며, 하이-엔드 급 모델인 코파 19+는 다소 높은 가격으로 코파 19.1은 기존에 출시되던 코파 18.1과 비슷한 가격으로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