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Spectral Mode' 끈 없는 풋살화 모음
2018.09.17 13:57:05

[ 아디다스 'Spectral Mode' 끈 없는 풋살화 모음 ]

 

 

 

아디다스는 9월 중 파스텔 컬러가 매력적인 'Spectral Mode' 팩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아디다스에서 제작하는 4가지의 사일로 중 프레데터, 네메시스, 엑스의 하이-엔드 급 모델은 끈이 없는 레이스리스 구조로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이 끈 없는 구조는 풋살화 버전인 탱고에서도 똑같이 적용이 되는데요.

 

오늘은 'Spectral Mode' 팩의 탱고시리즈 중 가장 최상급인 프레데터 탱고 18+, 네메시스 탱고 18+, 엑스 탱고 18+의 모습이 포착되어 한자리에 모아보았습니다.

 

 

 

아디다스 프레데터 탱고 18+ TF 'Spectral Mode'

 

 

 

 

 

 

아디다스 네메시스 탱고 18+ TF 'Spectral Mode'

 

 

 

 

 

 

아디다스 엑스 탱고 18+ TF 'Spectral Mode'

 

 

 

 

여기까지 아디다스에서 제작하는 풋살화 중 끈 없는 구조로 제작되는 3종의 최상급 풋살화였습니다.

 

'Spectral Mode' 팩 축구화들과 마찬가지로 은은한 파스텔 컬러가 사용된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이 끈없는 구조의 풋살화들은 모두 아디다스에 뛰어난 쿠셔닝 소재인 부스트로 제작된 미드솔이 배치되어 뛰어난 완충작용이 예상됩니다.

 

 

 

 

 

 

현재 풋살화 버전이라고 할수 있는 탱고 시리즈는 TF 스터드와 인도어 코트용 2가지로 제작이 되고 있습니다.

 

'Spectral Mode' 팩 탱고 시리즈에는 TF와 IC를 구분할 수 있는 재미있는 디자인 차이를 발견할 수 있는데요. (아웃솔은 당연히 다르겠죠?) 바로 어퍼에 아디다스를 상징하는 3선 스트라이프의 색상이 다르게 제작이 됩니다.

 

사일로를 가릴 것 없이 전부 검은색으로 3선 스트라이프의 색상을 통일한 TF 스터드 탱고 시리즈와 달리 인도어 코트용 탱고 시리즈는 어퍼의 색상과 동일한 컬러를 선택하였습니다.

 

이는 등급이 낮은 18.1에도 동일하게 적용이 되었는데요. 축구화의 3선 스트라이프가 어퍼와 동일한 색상으로 제작된 것으로 보아 축구화와 디자인적으로 더 유사한 제품은 IC 제품들인 것 같습니다.

 

 

 

 

'Spectral Mode' 팩 탱고 시리즈는 축구화와 동일한 시기에 출시가 됩니다.  'Spectral Mode' 팩은 9월 중으로 빠른 시일 내로 출시가 예상되며 이전에 출시되던 아디다스의 축구화들과 동일한 가격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올댓부츠 페이지를 ‘먼저 보기’로 설정해주세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