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Sports X NIKE 팬텀 비전 공식 이미지 포착
2018.09.17 10:03:20

[ EA Sports X NIKE 팬텀 비전 공식 이미지 포착 ]

 

 

 

나이키는 매년 EA 스포츠 사의 축구 게임 FIFA의 신작이 출시되는 시기에 맞춰 EA Sports x NIKE 콜라보 축구화를 출시해 왔습니다.

 

앞서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5와 하이퍼베놈 팬텀 3의 출시가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FIFA 19의 출시와 함께 EA Sports 팬텀 비전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오늘은 이 한정판 팬텀 비전의 공식 이미지가 포착이 되었습니다.

 

 

 

EA Sports X NIKE PHANTOM VSN ELITE FG

 

 

 

 

 

빛의 세기에 따라 달라지는 어퍼의 색상, 각도에 따라 다른 색상으로 보이는 스우시 등 외관만으로도 주목할 만한 특징을 가진 EA sports 팬텀 비전입니다. 

 

팬텀 비전의 특징인 인사이드 부분의 3D 텍스처 패드는 투명한 소재로 제작이 되었으며, 양 발의 아웃솔엔 각각 'EA sports' 그리고 'PHANTOMVSN'이라는 글자가 적혀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는 만큼 역대급인 디자인을 한눈에 확인해 볼 수 있었는데요.

 

 

 

 

 

EA sports 팬텀 비전은 9 월 28로 예상됩니다. 이 날은 FIFA 19의 공식 출시일 이기도 합니다. 앞서 출시된 EA 스포츠와 나이키 콜라보 축구화들 모두 FIFA 신작 출시에 맞춰 출시되었듯 이번 팬텀 비전도 동일한 시기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매우 한정된 수량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일반 팬텀 비전보다 높은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올댓부츠 페이지를 ‘먼저 보기’로 설정해주세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THAT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