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Bye Pirlo' 피를로 헌정 티엠포 레전드 7 포착
2018.09.16 13:12:44

[ 'Good Bye Pirlo' 피를로 헌정 티엠포 레전드 7 포착 ]

 

 

 

지난 5월 피를로 선수는 자신의 동료들과 함께한 은퇴경기를 끝으로 길었던 선수 커리어를 마감하였습니다.

 

이날 참가한 선수들은 과거 AC밀란에서 활약할때의 동료부터 현 이탈리아 국가대표 선수들 등 이름값이 쟁쟁한 라인업으로 피를로 선수의 영향력을 가늠할 수 있었는데요.

 

 

 

피를로 선수는 은퇴 경기에서 특별한 축구화를 착용하고 그라운드를 누볐습니다. 바로 나이키에서 은퇴경기를 하는 피를로를 위해 세상에 1켤레밖에 없는 특별한 축구화를 제작해 준 것인데요.

 

이 특별한 축구화가 한정판으로 출시될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나이키 티엠포 레전드 7 피를로 은퇴 헌정 부츠

 

 

티엠포 레전드 7을 기반으로 제작된 피를로를 위한 이 특별한 축구화는 이탈리아 대표팀의 유니폼의 색상인 푸른색과 흰색의 색 조합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나이키 스우시는 이태리의 국기에서 발견할 수있는 3가지 색상으로 제작이 되었네요.

 

피를로를 위한 이 축구화에는 피를로와 관련있는 몇가지 숫자들이 추가로 새겨져 있습니다. 예를들어 힐 컵 부분의 '21-5-1995'라는 숫자는 16세의 나이로 세리에 A에 데뷔한 날짜이며 뒤꿈치에 크게 새겨진 21은 그의 등번호를 의미합니다.

 

 

 

 

위 포착이미지와 동시에 해외 그래픽 디자이너 @gunt22는 이 특별한 축구화를 자신의 SNS에 업로드 하였는데요. @gunt22는 출시 직전의 축구화들을 그래픽 제작하여 자신의 SNS업로드 하기때문에 피를로의 은퇴 기념 축구화 역시 출시될 수 있다는 결정적인 증거가 될 수 있습니다.

 

 

 

 

피를로를 위한 이 특별한 축구화는 아직 정확하 출시 일정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출시가 된다면 매우 극소량 한정판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미 한차례 피를로 시그니쳐모델이 출시된 적이 있는 만큼 이번 은퇴기념 축구화 또한 출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올댓부츠 페이지를 ‘먼저 보기’로 설정해주세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