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tral Mode' 엑스 탱고 18+ 포착
2018.09.12 01:06:20

[ 'Spectral Mode' 엑스 탱고 18+ 포착 ]

 

 

 

아디다스는 9월 파스텔 컬러가 매력적인 Spectral Mode 팩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그 중 화이트/베이지 컬러로 제작될 깔끔한 디자인의 엑스 18은 출시 전부터 많은 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엑스 18의 풋살화 버전인 엑스 탱고 18의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아디다스 엑스 탱고 18+ TF 'SPECTRAL MODE'

 

 

 

 

 

 

아디다스 엑스 탱고 18+ IC 'SPECTRAL MODE'

 

 

 

 

스펙트랄 모드 팩의 엑스 탱고 18+ IC와 TF의 모습입니다. 역시 깔끔한 화이트 컬러로 제작되어 풋살화 역시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엑스 17+는 끈이 외피 안에 숨겨진 구조이고 엑스 탱고 17+는 끈이 없는 구조였던데에 반해, 이번 엑스 18의 경우에는 축구화 엑스 18+와 엑스 탱고 18+ 모두 끈이 없는 레이스리스 구조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

(위 엑스 탱고 18+ TF / 아래 엑스 탱고 18+ IC)

 

하지만 축구화 버전과 탱고 버전의 어퍼에는 약간의 차이가 존재하는데요. '스켈레탈위브'라는 새로운 소재로 제작된 축구화 버전 '엑스 18+'와 달리 풋살화 버전인 '엑스 탱고 18+'는 엑스 18.1의 어퍼에 사용된 '스피드매쉬' 소재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조금 더 딱딱하고 반발력이 부족한 풋살공에 맞춰 조금 더 푹신한 어퍼를 풋살화에 배치한 것일까요?

 

또한 TF 버전과 IC 버전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바로 어퍼에 3선 스트라이프의 색상인데요. TF 버전의 경우 검정색으로 스트라이프를 배치해둔데 반해 IC 버전은 베이지 컬러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축구화는 3선 스트라이프가 베이지 컬러로 제작되었습니다.)

 

 

(위 엑스 탱고 18+ TF / 아래 엑스 탱고 18+ IC)

 

다들 알고 계시듯이 터프 스터드와 인도어 코트용 아웃솔은 차이가 있습니다. 짧은 잔디나 맨땅에 적함한 터프화는 무수히 많은 짧고 낮은 스터드가 존재하는데 반해 인도어 코트용 아웃솔은 잔디가 없는 실내 코트에서 최상의 접지력을 발휘하기 위해 평평한 고무 아웃솔이 사용되었습니다.

 

 

 

아디다스의 스펙트랄 모드 축구화는 9월 내로 출시될 예정이며 풋살화 역시 축구화와 동시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스펙트랄 모드는 한정판 축구화 팩이 아니기 때문에 이전에 출시되던 아디다스 축구화들과 동일한 가격으로 출시됩니다.

 

 

<올댓부츠 페이지를 ‘먼저 보기’로 설정해주세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