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폴 포그바 한정판 프레데터 19+ 실물 포착
2018.08.31 14:40:34

[ 아디다스 폴 포그바 한정판 프레데터 19+ 실물 포착 ]

 

 

아디다스에서 또 한번 폴 포그바를 위한 프레데터를 준비중입니다. 

 

 

 

 

 

 

 

 

에이스 16부터 시작된 폴 포그바의 시그니쳐 모델은 캡슐 컬렉션을 거처 최근 프레데터 18+ 시즌 3 까지 아디다스는 이미 여러차례 포그바만을 위한 시그니쳐 부츠를 제작해주었습니다.

 

 

 

(최근 유출된 프레데터 19)

 

그리고 올해 말 프레데터 18은 프레데터 19로의 버전 업그레이드를 준비중입니다. 외형상 큰 변화는 포착되지 않지만 어퍼 소재에서의 약간의 변화를 기대해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프레데터 19 버전으로 제작될 폴 포그바의 다음 시그니쳐 부츠가 포착이 되었습니다.

 

폴 포그바 에디션도 의미가 있지만 프레데터 19의 디테일한 이미지가 처음으로 포착되었기 때문에 프레데터의 차기작을 기대하고 계신 분들은 자세히 살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Adidas Predator 19+ PP (Paul Pogba Edition)

 

 

 

프레데터 19+로 제작된 폴 포그바 시그니쳐 부츠입니다. 전체적인 외형은 프레데터 18에서 크게 달라지지 않았는데요.

 

끈이 없는 레이스리스 구조에 전체적으로 어두운 컬러에 황금색과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아웃솔은 전작과 동일한 컨트롤프레임 아웃솔로 제작이 됐습니다.

 

 

 

 

 

 

 

축구화의 부분부분에 'Pogba', 'PP'등의 글자로 포그바를 위한 시그니처 부츠라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프레데터 18과의 차이점은 어퍼 테두리 부분에 작은 구멍 같은 요소가 추가됐다는 점인데요. 이 부분은 실제로 프레데터 19를 만져보고 느껴봐야 할 부분입니다.

 

인사이드 부분의 문구도 'controlskin'이라는 글자에서 'predator'라는 글자로 변경이 되었지만 오늘 포착된 축구화는 폴 포그바 시그니쳐 모델이기 때문에 프레데터 19 모델이 전체적으로 이렇게 변경되었다고 속단하기 힘듭니다.

 

 

 

 

포그바를 위한 시그니쳐 프레데터 19는 2019년 2월 중 출시예정이며 일반 프레데터에 비해서는 소폭 상승된 가격으로 판매가 될 예정입니다.

 

 

<올댓부츠 페이지를 ‘먼저 보기’로 설정해주세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THAT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