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sports 팬텀 비전 언박싱 영상 공개!
2018.08.28 15:02:40

[ EA sports 팬텀 비전 언박싱 영상 공개! ]

 

 

바로 어제 팬텀 비전의 실물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해외 축구화 SNS 유저 @gunt22에 의해 EA sports 콜라보 팬텀 비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어제의 그래픽 이미지들에 이어 실제 EA sports 팬텀 비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언박싱 영상이 업로드 되었습니다.

 

과연 EA sports 팬텀 비전의 실제 느낌은 어떨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언급한 해외 축구화 SNS 유저 @gunt22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EA sports 팬텀 비전을 사진과 영상으로 공개하였습니다.

 

영상속에서의 EA sports 팬텀 비전은 역시나 이미지로 확인했을때와 마찬가지로 화려한 외형을 보여주었는데요.

 

 

 

 

 

 

 

빛의 세기에 따라 달라지는 어퍼의 색상, 각도에 따라 다른 색상으로 보이는 스우시 등 외관만으로도 주목할 만한 특징을 가진 EA sports 팬텀 비전입니다. 

 

팬텀 비전의 특징인 인사이드 부분의 3D 텍스처 패드는 투명한 소재로 제작이 되었으며, 양 발의 아웃솔엔 각각 'EA sports' 그리고 'PHANTOMVSN'이라는 글자가 적혀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는 만큼 역대급인 디자인을 한눈에 확인해 볼 수 있었는데요.

 

 

 

@gunt22는 추가로 쿠티뉴가 EA sports 팬텀 비전을 착용하고 있는 이미지를 업로드하여 쿠티뉴 선수가 메인 모델이지 않을까 하는 암시를 남겨두었습니다.

 

 

 

 

 

지난 EA sports 하이퍼베놈 팬텀 3의 메인 모델은 카바니 선수였습니다.

 

 

 

 

EA sports 팬텀 비전은 9 월 28로 예상됩니다. 이 날은 FIFA 19의 공식 출시일 이기도 합니다. 앞서 출시된 EA 스포츠와 나이키 콜라보 축구화들 모두 FIFA 신작 출시에 맞춰 출시되었듯 이번 팬텀 비전도 동일한 시기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매우 한정된 수량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일반 팬텀 비전보다 높은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올댓부츠 페이지를 ‘먼저 보기’로 설정해주세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THAT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