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sports x NIKE 팬텀 비전 실물 포착!
2018.08.27 11:25:18

[ EA sports x NIKE 팬텀 비전 실물 포착! ]

 

 

 

 

앞서 두 차례 EA sports와 콜라보 작업을 한 경험이 있는 나이키가 세번째 콜라보 축구화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앞서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5와 하이퍼베놈 팬텀 3 DF 로 출시된 적이 있는 EA sports 콜라보 축구화에 이어 이번에 출시될 축구화는 바로 올해 출시된 팬텀 비전입니다.

 

 

 

 

 

 

해외 축구화 그래픽 아티스트 @gunt22는 EA sports x 나이키 콜라보레이션 축구화 이미지를 몇장 개제하였는데요.

 

이미지 속의 축구화는 고스트레이스 부분과 발목 칼라 부분을 제외한 어퍼부분이 어두운 색과 밝은 색 두가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마지막 이미지를 보면 주변의 밝기에 따라 어퍼의 색이 달라지는 기능이 적용된 것이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오늘은 EA sports 팬텀 비전의 실제 이미지가 포착이 되었습니다.

 

 

 

 

 

실제 포착된 EA sports 팬텀 비전은 다소 어두운 색상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어퍼 부분을 자세히 살펴보면 반사 소재와 결합하여 빛이 닿으면 밝게 빛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EA sports 팬텀 비전은 9 월 28로 예상됩니다. 이 날은 FIFA 19의 공식 출시일 이기도 합니다. 앞서 출시된 EA 스포츠와 나이키 콜라보 축구화들 모두 FIFA 신작 출시에 맞춰 출시되었듯 이번 팬텀 비전도 동일한 시기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올댓부츠 페이지를 ‘먼저 보기’로 설정해주세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THAT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