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 유니폼에 가장 어울리는 글로벌 기업은??
2018.08.22 00:34:04

프랑스 리그의 PSG는 유니폼이 이쁜 구단으로 유명하죠. 그런 PSG 유니폼에 가장 잘 어울리는 스폰서 기업은 어디일까요? 가상 이미지로 살펴보는 PSG x 글로벌 기업의 콜라보레이션!! 

 

(사진출처 : graphicuntd.com)

 

PSG X HERMES

 

프랑스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와의 만남. 에르메스 브랜드 마크가 상당히 귀엽게 느껴지죠?

 

 

PSG X SUPREME

 

스트릿 브랜드의 대부, 슈프림과의 콜라보레이션. 가운데 PSG 프리매치 유니폼의 그래픽 디자인과 에펠탑으로 꾸몄졌습니다. 슈프림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붉은색과 흰색의 조합이 PSG와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PSG X AIRFRANCE

 

이번에는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프랑스 대표 항공사 에어프랑스와 함께 했습니다. 에어프랑스의 심볼이 유니폼 전면에 들어가 있는데요. 칠레 국가대표 유니폼과 매우 유사한 디자인입니다. 

 

 

PSG X L'OREAL

 

프랑스의 유명 화장품 회사죠. 국내에도 많이 알려져 있는 로레알 그룹과 PSG의 유니폼. 찰랑거리는 금발의 모델이 입으면 상당히 어울리겠네요.

 

 

PSG X LEGO

 

레고를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요? 그러나 덴마크 기업이라는 사실은 잘 모르는 사람이 많을 겁니다. 유니폼 가운데 디자인이 레고 블럭의 모습을 형상화하고 있는데요. 상당히 참신하고 멋진 디자인이네요.

 

 

PSG X GOOGLE

 

다음은 전세계 넷망을 장악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인터넷 검색 서비스의 최고봉, 구글입니다. 구글 특유의 알록달록한 로고가 시선을 강탈하네요. 구글 문자 아래에 위치한 검색창이 포인트네요. 

 

 

PSG X COCACOLA

 

세계에서 가장 인지도 높은 브랜드라고 확신합니다. 대표 청량 음료 브랜드 코카콜라와 PSG 콜라보 유니폼은.. 글쎄요. 펩시가 떠오르는 건 저만의 착각이겠죠?

 

 

PSG X OPEL

 

독일에 있는 자동차 회사. 1929년 GM이 인수한 이후 대표적인 GM 유럽 자회사 역할을 했죠. 이미 과거 AC밀란의 유니폼에서도 볼 수 있었던 브랜드이기도 한데요. 그래서였을까요? 참신함은 부족해 보입니다. 

 

 

PSG X FACEBOOK

 

세계 최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중 하나인 페이스북. 최근 주춤하고 있지만 초기 sns 환경을 구축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페이스북의 대표 색상 푸른색은 PSG와 잘 어울리는 색입니다. 그래서인지 위화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데요?  PSG 문양 옆 숫자 1의 센스!

 

 

PSG X RATP

 

RATP?? 아무도 쉽게 알 수 없을 겁니다. RATP는 파리 교통공단으로 프랑스 국영 기업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유니폼 전면에 RATP가 운영하는 메트로, RER, 트램, 버스, 케이블카의 노선표로 보이는 그래픽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기업 대표 색상이 민트색이라 나름 상큼한 느낌을 주고 있네요. 

 

 

지금까지 여러 글로벌 기업들과 PSG 구단의 유니폼을 보았는데요. 실제로 존재하지는 않지만 몇몇 유니폼은 구매하고 싶은 충동이 생길 정도로 잘 어울립니다. 혹시나 미래에는 이 중 하나는 실제로 스폰서가 되는 날이 올수도 있지 않을까요?

 

 

<올댓부츠 페이지를 ‘먼저 보기’로 설정해주세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