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텔 간지! 아디다스 저지 x SPECTRAL MODE
2018.08.21 22:51:44

[ 파스텔 간지! 아디다스 저지 x SPECTRAL MODE ]

 

 

 

아디다스는 18-19시즌 상반기 주력 컬러를 파스텔 컬러로 잡은 것일까요? 매력적인 파스텔 톤의 축구화와 저지가 무더기로 포착이 되고 있습니다.

 

먼저 18-19시즌의 시작을 앞두고 나이키와 아디다스, 푸마 등 많은 스포츠 브랜드들은 자신들이 유니폼을 제공하고 있는 클럽팀들의 홈, 어웨이 유니폼들을 공개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중 아디다스는 파스텔 톤의 어웨이 저지 3종을 공개하면서 많은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는데요.

 

 

아디다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어웨이 킷

 

 

 

 

 

 

아디다스 바이에른 뮌헨 어웨이 킷

 

 

 

 

 

 

아디다스 유벤투스 어웨이 킷

 

 

 

 

핑크색의 맨유부터 민트색 뮌헨, 옅은 그레이 컬러의 유벤투스까지 아디다스는 파스텔 톤의 컬러를 사용하여 각 리그의 명문팀들의 어웨이 킷들을 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이 뿐만 아니라 아디다스는 이 파스텔 컬러에 한 번 더 힘을 줄 예정입니다. 이번엔 저지가 아닌 축구화인데요.

 

 

아디다스 프레데터 18 'Spectral Mode'

 

 

 

 

 

 

아디다스 엑스 18 'Spectral Mode'

 

 

 

 

 

 

아디다스 네메시스 18 'Spectral Mode'

 

 

 

 

 

 

아디다스 코파 18 'Spectral Mode'

 

 

 

 

바로 9월 말 출시 예정인 아디다스의 'Spectral Mode' 입니다. 스펙트랄 모드 팩에 포함된 축구화들 역시 강렬한 원색이 아닌 파스텔 컬러로 제작되어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 축구화들인데요.

 

이렇게 18-19시즌의 상반기에 출시될 아디다스의 제품들이 파스텔 컬러로 제작이 되면서 자연스럽게 '깔 맞춤'될 저지와 축구화들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맨유의 어웨이 저지와 스펙트랄 모드 팩 프레데터 18, 뮌헨의 어웨이 저지와 코파 18, 유벤투스 어웨이 저지와 엑스 18의 색이 자연스럽게 맞아들어가게 되는데요.

 

 

 

 

 

저희 올댓부츠 뿐만아니라 해외 그래픽 아티스트 @gunt22 또한 맨유의 어웨이 저지와 프레데터 18의 이미지를 업로드하며 이 파스텔 컬러 제품들을 주목하였습니다.

 

여름이 가고 시원한 가을이 올때쯤 파스텔 컬러 아디다스 제품을 셋팅하고 그라운드를 누비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올댓부츠 페이지를 ‘먼저 보기’로 설정해주세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