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정받은 자들?! ‘라이징 파이어 팩’을 착용한 선수들
2018.08.20 11:06:00

[인정받은 자들?! ‘라이징 파이어 팩’을 착용한 선수들]

 

 

나이키는 얼마 전 Team Red 색상을 메인으로 사용한 ‘라이징 파이어(Rising Fire)’ 축구화 팩을 출시했습니다. ‘머큐리얼’‘팬텀 비전’만 포함된 라이징 파이어 팩은 지급 기준이 특별한데요. 바로 스타로 성장할 포텐셜이 있는 젊은 선수에게만 지급되는 축구화 팩입니다.

 

 

라이징 파이어 팩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6 엘리트’를 지급받은 선수는 PSG의 ‘킬리안 음바페’입니다. 음바페는 이미 스타가 된 선수지만 어린 나이의 선수 중 탑 클래스이기 때문에 지급받은 것 같습니다.

 

 

나이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음바페는 MERCURIAL 로고 대신 MBAPPE가 새겨진 커스텀 축구화를 지급받아서 화제가 됐습니다.

 

 

라이징 파이어 팩 ‘팬텀 비전 엘리트 DF’를 지급받은 선수는 레알 마드리드의 ‘다니 세바요스’입니다.

 

 

96년생 세바요스는 스페인 중원의 주요 선수로 성장할 가능성이 있는 선수입니다. 20일 새벽 헤타페와의 경기에서 라이징 파이어 팩 팬텀 비전을 착용했습니다.

 

 

 

<팬텀 비전 ‘라이징 파이어’ 세로 리뷰>

 

 

라이징 파이어 팩은 아직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아 두 명의 선수만 포착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열릴 경기에서 어떤 선수가 포텐셜을 인정받아 라이징 파이어 팩을 지급받았을지! 경기 중 선수들의 축구화를 유심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올댓부츠 페이지를 ‘먼저 보기’로 설정해주세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