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아디다스 'Exhibit Pack' 축구화 포착
2018.08.16 11:01:09

[ 2019 아디다스 'Exhibit Pack' 축구화 포착 ]

 

 

아디다스가 오는 2019년의 시작과 함께 출시할 'Exhibit Pack' 축구화 컬렉션이 포착되었습니다.

 

2019년에도 프레데터, 엑스, 네메시스, 코파 이렇게 4종의 사일로로 축구화를 구성할 아디다스인데요. 프레데터와 코파의 경우 다음 버전인 프레데터 19와 코파 19로 출시가 될 예정입니다.

 

 

아디다스  X 18+ 'Exhibit Pack' 

 

 

 

 

아디다스 네메시스 18+  'Exhibit Pack' 

 

 

 

 

아디다스 코파 19  'Exhibit Pack' 

 

 

 

 

 

아디다스 프레데터 19  'Exhibit Pack' 

 

 

아디다스는 매년 연말과 프레데터와 코파 사일로의 업그레이드를 여름에 엑스와 네메시스의 버전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집니다.

 

2019년을 시작하기에 2018년 말에 프레데터와 코파의 버전 업그레이드가 예상되는데요. 

 

 

 

 

이미 유출된 프레데터 19의 이미지로 보아선 프레데터 18과 프레데터 19의 현격한 차이를 찾지는 못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이키는 다음 버전으로의 업그레이드를 주로 2년에 한번씩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디다스의 2019년 첫 축구화 팩으로 예상되는  'Exhibit Pack'에 포함된 프레데터의 실제 이미지는 아직 포착되지 않았으며 블루/레드 색 조합으로 축시될 것이라는 정보만 확인이 되었습니다.

 

 

 

 

 

아디다스 프레데터 사일로와 동시에 버전 업그레이드가 징행될 예정인 코파는 큰 변화를 앞두고 있습니다.

 

지난 7월 디발라가 착용한 특이한 축구화가 바로 코파의 다음 버전 프로토타입인데요. 디발라는 끈이 없는 코파의 프로토타입을 이미 착용하고 있었습니다. 코파까지 최상급의 버전을 끈 없이 제작한다면 아디다스의 모든 하이 엔드 부츠는 전부 끈이 없는 구조로 제작이 됩니다. (프로토타입이기 때문에 아직 확정 단계는 아님)

 

새로운 축구화들이 합류할 2019 아디다스 'Exhibit Pack'은 내년 1월 말~2월 초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올댓부츠 페이지를 ‘먼저 보기’로 설정해주세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