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 바디 나이키와 계약 만료 후 아디다스로 합류?
2018.08.14 09:56:25

[ 제이미 바디 나이키와 계약 만료 후 아디다스로 합류? ]

 

 

제이미 바디의 축구화 변경 이슈가 있었습니다. 기존에 나이키의 하이퍼베놈과 머큐리얼을 착용하던 바디선수가 시즌 시작을 앞둔 트레이닝에서 아디다스의 X 18+를 착용한 것인데요.

 

무수히 많은 중계 카메라로 엄청난 홍보가 되는 정식 경기들과는 달리 각 소속 클럽의 팀 훈련에서는 비교적 자유롭게 축구화를 착용할 수 있기 때문에 나이키와의 계약 종료인지 축구화를 테스트하는 과정인지 정확한 판단을 내릴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지난 주 18-19 프리미어 리그가 공식적으로 시작이 되었으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레스터 시티와의 리그 첫 경기에서 바디 선수의 축구화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후반전 63분에 교체 투입된 바디선수의 발에는 아디다스의 축구화가 신겨져 있었는데요. 공식적인 경기에 아디다스의 축구화를 착용하면서 나이키와의 계약이 종료되었고 그 후에 아디다스와의 계약이 이루어졌다는 사실을 유추할 수 있습니다. (이 정도의 선수의 스폰 기업 변경이 이렇게 이슈 없는 것도 쉽지 않을텐데 말입니다.)

 

과거 나이키와의 계약 중에도 머큐리얼 CR7을 본인의 돈으로 구입, 착용했던 경험이 있던 바디 선수이기 때문에 아디다스와의 계약이 아닌 그냥 본인이 마음에 들어서 착용했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는 없을 것 같네요.

 

 

 

 

 

후반전에 투입된 이 영국인 스트라이커는 경기 종료 전 추가 시간에 득점을 기록하였습니다. 아디다스 축구화를 신고 시작한 18-19시즌의 시작이 썩 나쁘지는 않은 것 같은데요.

 

 

 

 

과연 소리소문없이 아디다스와의 계약을 완료한 것인지, 아니면 사비로 축구화를 구입해 착용하고 있는 것인지!

 

앞으로 진행되는 경기에서 바디선수의 발을 유심히 지켜보면 정답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