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 비전' 스쿼드에 합류한 선수들
2018.08.09 11:31:29

[팬텀 비전 스쿼드에 합류한 선수들]

 

 

나이키의 새로운 사일로 팬텀 비전. ‘새로운 차원의 정확성’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등장한 이 축구화는 많은 화제를 뿌리고 있습니다. 프로 선수들도 새로운 축구화의 소문에 흥미를 느낀 것일까요? 팬텀 비전으로 축구화를 변경한 몇몇 선수들이 포착됐습니다.

 

마르코 베라티(PSG)

하이퍼베놈 -> 팬텀 비전

 

PSG의 미드필더 마르코 베라티는 나이키로 스폰서를 변경한 후 하이퍼베놈 팬텀 3를 착용해왔습니다.

 

 

약 한 시즌 정도 하이퍼베놈을 착용한 베라티는 최근 경기에서 ‘팬텀 비전’을 착용하고 경기를 뛰었습니다.

 

필리페 쿠티뉴(바르셀로나)

머큐리얼 베이퍼 -> 팬텀 비전

 

머큐리얼 베이퍼를 오랜 기간 착용해 온 쿠티뉴는 팬텀 비전의 런칭과 함께 축구화를 변경했습니다. 팬텀 비전의 메인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니 어찌 보면 당연한 일이겠죠?

 

 

팬텀 비전은 쿠티뉴의 플레이 스타일에서 영감받은 축구화입니다. 쿠티뉴는 팬텀 비전을 착용하면서 남다른 자부심을 느낄 것 같네요!

 

리야드 마레즈(맨시티)

하이퍼베놈 -> 팬텀 비전

 

맨체스터 시티로 둥지를 옮긴 리야드 마레즈는 최근 트레이닝에서 팬텀 비전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마레즈는 레스터 시티 시절 하이퍼베놈 팬텀 3를 착용하는 선수였죠.

 

 

꽤 오랜 기간 하이퍼베놈을 착용한 마레즈도 최근 출시한 팬텀 비전에 궁금함을 느꼈던 것일까요? 그가 리그 경기에서도 팬텀 비전을 착용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라파엘 바란(레알 마드리드)

티엠포 -> 팬텀 비전

 

월드컵 우승의 주역! 라파엘 바란은 월드컵 기간까지 착용한 티엠포 레전드 7을 버리고 최근 트레이닝에서 팬텀 비전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2011년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한 바란은 계속 티엠포 레전드만 착용해온 선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축구화를 변경하는 것이 쉽진 않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아직 트레이닝에서 착용한 것이기 때문에 실제 경기에서 바란이 어떤 축구화를 선택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팬텀 비전 실착 리뷰 by 올댓부츠>

 

나이키의 팬텀 비전은 착용해 본 결과 굉장히 잘 만들어진 축구화였습니다. 그래서일까요? 프로 선수들이 새로운 축구화로 변경하는 현상이 유독 많이 포착되고 있는 팬텀 비전이네요. 앞으로 어떤 선수들이 팬텀 비전 스쿼드에 합류하게 될지! 올댓부츠의 눈에 포착이 되면 빠르게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올댓부츠 페이지를 ‘먼저 보기’로 설정해주세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