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출시! 푸마 원 18 천연 가죽 유출
2017.12.28 10:46:47

[2월 출시! 푸마 원 18 천연 가죽 유출]

 

푸마는 2018년 2월 차세대 ‘푸마 원’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천연 가죽으로 제작된 푸마 원 18의 디테일한 이미지 확인해보세요.

 

 

런칭 버전으로 예상되는 푸마 원 18입니다. 전체적으로 블랙 컬러가 사용되었고 오렌지/화이트 컬러가 포인트로 사용된 모습입니다.

 

 

토 박스 부분에는 천연 가죽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전작과 동일하게 송아지 가죽이 사용되었는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물결무늬가 새겨진 중족부부터 뒤꿈치까지는 인조 가죽이 사용된 것으로 보입니다.

 

 

발목 부분에는 오렌지 컬러의 발목 칼라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천연 가죽 버전 칼라는 유출된 인조 가죽 버전의 칼라와 다른 소재로 제작된 것으로 보입니다.

 

(천연 가죽 버전 푸마 원 18)

 

 

(인조 가죽 버전 푸마 원 18)

 

 

발목 칼라의 소재는 인조 가죽 버전 푸마 원 18이 더 좋은 소재를 사용한 것 같습니다. 확실한 것은 아니지만 인조 가죽 버전이 천연 가죽 버전보다 더 상위 등급으로 책정되어 출시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정확한 것은 정식 공개되면 알 수 있겠죠?)

 

 

아웃솔은 푸마 원 17.1과 동일한 모습입니다. 스터드의 모양과 배열 모두 같습니다. 아웃솔의 소재가 변했는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푸마 원 18은 처음으로 ‘끈 없는 버전’을 출시합니다. 어퍼는 인조 가죽으로 제작된 모습이고 밴드로 보이는 것이 발등을 잡아주고 있습니다.

 

 

끈 없는 푸마 원 18은 끈이 있는 버전보다 더 비싸게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푸마의 차세대 푸마 원은 2018년 1월 말에서 2월 초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