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뉴발란스, ViSARO 2.0 VANTE 공개
2017.09.12 14:54:51

[한정판] 뉴발란스, ViSARO 2.0 VANTE 공개

 

 

뉴발란스에서 비자로 2.0의 한정판 모델, the Visaro Vante를 공개했습니다.

 

 

NEW BALANCE VISARO 2.0 VANTE - BLACK / ALPHA PINK

 

 

 

Visaro Vante는 검정색과 핑크색의 색 조합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검정색과 핑크색의 대비되는 색 조합에 각도에 따라 색이 달라지는 ‘N'를 포인트로 넣어둔 모습이네요.

 

 

 

 

 

Visaro Vante는 한정판 축구화답게 일반 비자로 2.0과 조금 다른 외형을 보여줍니다.

 

어퍼에 양각과 음각으로 마치 벌집과 같은 무늬가 새겨져 있는 일반 비자로와 달리 한정판 Visaro Vante의 토박스에는 좀 더 빽빽한 텍스쳐가 토 박스에 있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Visaro Vante에는 일반 비자로와 조금 다른 토박스 소재가 사용되었기 때문인데요.

 

'Ariaprene' 메쉬 어퍼가 사용된 일반 비자로와 달리 한정판 비자로에는 마이크로파이버 어퍼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Yohan Cabaye, Aaron Ramsey와 Massimo Luongo선수가 착용하고 있는 뉴발란스의 비자로. 빠르면 이번주말 리그 경기에서 한정판 비자로를 착용하고 등장할 예정입니다.

 

Visaro Vante는 9월 14일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해외 축구화 구매사이트에서 이미 프리 오더로 예약 주문을 할 수 있는 상태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