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부츠 주간 축구화 포착
2016.10.11 11:22:26

 

 

 

Memphis Depay (네덜란드) - 스포트라이트

 

스피드 폼을 착용하던 데파이가 최근 언더아머에서 공개한 새로운 사일로인 스포트라이트를 착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데파이가 착용한 스포트라이트 패키지의 이름은 '데저트 카모' 사막에서 착용하는 전투복과 유사한 카모 패턴이 적용되어있습니다. 깔깔이가 생각나는군요...

 

 

 

 

 

 

Jesse Lingard (잉글랜드) - 엑스 16.1 스텔라 팩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훈련 장에서 포착된 린가드의 축구화는 테크 핏 칼라 부분이 잘라져 있었는데 지난 A매치에서는 독특한 끈 묶기 방법만을 사용했네요. 저렇게 끈 매듭 부분이 발 등 부분에 위치해 있으면 킥 감이 별로 좋지 않을 것 같은데요,,, 괜찮을까요?

 

 

 

 

 

 

Ciro Immobile (이탈리아) - 엑스 16+ 퓨어 카오스 스텔라 팩

 

이탈리아의 어웨이 유니폼과 퓨어 카오스 스텔라 팩과 유난히 잘 어울려 선정되었습니다. 퓨어카오스의 빛나는 크롬 골드 코팅 아웃솔 처럼 이탈리아 어웨이 유니폼의 마킹 색상 역시 금색이라 더욱 완벽하게 잘 어울리는 모습이네요.

 

 

 

 

 

 

Mirko Palazzi (산마리노) - 에어 줌 토탈 레이저 4

 

다시 신어보고 싶은 추억의 축구화. 에어 줌 토탈 레이저 사일로의 마지막 작품입니다. 이 제품을 끝으로 토탈 레이저 사일로는 하이퍼베놈으로 변경되면서 생산이 중단되었죠. 드물게 토탈 사일로를 착용하는 선수들이 목격되는데요 '구관이 명관' 이라는 말이 축구화에도 적용될까요?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