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퓨어카오스 스텔라 팩 개시!!
2016.09.27 16:01:48

 

 

 

['SON' 퓨어카오스 스텔라 팩 개시!!]

 

 

토트넘 핫스퍼의 손흥민이 2016-17 UEFA 챔피언스리그 CSKA 모스크바 전을 대비한 훈련에서 아디다스의 새로운 패키지인 '스텔라 팩' 퓨어 카오스를 첫 착용했습니다. '스텔라 팩' 이라는 패키지 명칭에 걸맞게 새 하얀 순백의 갑피에 별 모양 무늬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는 것과 더불어 아웃솔은 고급스러운 금 빛 크롬 코팅이 되어 있는 스텔라 팩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입니다.

 

 

 

전 세계 축구스타들의 경연장이라고 할 수 있는 '별들의 전쟁' UEFA 챔피언스리그 타이틀과 더불어 전통적으로 별 무늬가 적용된 UEFA 챔피언스리그 공인구와도 더 할 나위 없이 잘 어울리는 조합이죠!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만 착용 가능한 축구화일 가능성은 없겠지만 UEFA 챔피언스리그와 너무나도 딱 맞아 떨어지는 컨셉의 축구화라고 할 수 있겠네요.

 

 

 

지난 주 미들즈브러전 두골을 비롯 3경기연속 MOM을 차지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손흥민 선수가 2016-17 UEFA 챔피언스리그 E조 별예선 CSKA 모스크바전에서도 '스텔라 팩' 퓨어 카오스를 착용하고 어떤 활약을 보여줄 지 무척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손흥민의 물오른 득점감각, 스텔라 팩 퓨어카오스를 착용하고 계속해서 기세를 이어갈지 많은 축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CSKA 모스크바와 토트넘 핫스퍼와의 UEFA 챔피언스리그 E조 조 별 예선 경기는 오는 수요일(28일) 새벽 3시 45분에 킥 오프 됩니다.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