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런 램지 비자로 하이브리드
2016.06.07 16:20:22

 

 

 

 

[애런 램지, 하이브리드 비자로 포착]

 

 

 

 

'작은형' 가레스 베일과 애런 램지의 활약으로 웨일즈 역사상 처음으로 유로 2016 본선에 진출한 웨일즈.

 

예선에서 만나보지 못한 차원이 다르게 강한 유럽의 강호들을 상대로

 

이 둘 콤비의 활약이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웨일즈는 과연 이변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까요?

 

웨일즈는 스파링 파트너로 최근 맨유 이적설이 솔솔 피어나고 있는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의

 

스웨덴을 선택했습니다. 머리를 하얗게 탈색한 램지가 이 경기에서 착용한 축구화가 무엇이었을까요?

 

참고로 애런 램지는 뉴발란스 축구화를 착용하는 몇 안 되는 선수이기도 합니다.

 

 

 

 

 

 

[스웨덴과의 친선경기에서 포착된 애런 램지의 '하이브리드' 비자로]

 

작년 7월 뉴발란스 축구화가 공식 런칭하기 이전에 착용한 축구화와 상당히 흡사해 보입니다.

 

하지만 어퍼 전체적으로 적용되어있는 골프공 패턴이 빠져 있습니다. 또한 뉴발란스의 'N' 로고가

 

검정색과 흰색으로 차이가 있네요. 마지막으로 복숭아뼈 아래 쪽으로 형광색 디테일이 삽입된 것으로 보아

 

최근 출시된 비자로 White / Volt 색상을 혼합한 일종의 하이브리드 제품으로 보입니다.

 

 

[작년 뉴발란스 축구화 공식 런칭 전 착용했던 비자로]

 

 

 

 

 

 

 

한편 뉴발란스는 유로 2016을 겨냥하여 퓨론의 2세대 모델인 퓨론 2.0을 공개했습니다.

 

갑피 전체가 메쉬소재가 적용되어 경량성을 겸비한 축구화인 퓨론 2.0은 조만간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비자로의 새로운 모델도 올해 안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