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ly Boot Spotting - 5월 둘째주
2016.05.11 14:16:40

 

디미트리 파예 (웨스트 햄) –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V FG 블랙아웃

 

112년 동안 사용한 홈 구장에서 펼쳐진 고별전에서 맨유를 극적으로 누르고 3-2승리를 차지한 웨스트 햄의 주축 선수, 디미트리 파예가 팀 훈련간 착용한 제품은? 다들 익히 알고 계시죠? 시즌은 곧 끝나지만 자국에서 열리는 유로2016에서의 활약이 더욱 기대가 되는 선수 중에 하나입니다.

 

 

 

 

 

 

루카 토니 (엘라스 베로나 FC) – 스타디오 포텐자 루카 토니 에디션

 

복권 아닙니다. 로또에서 루카토니만을 위해 제작한 축구화 – 스타디오 포텐자 루카토니 에디션! 오직 120족만 제작된 극소량 한정판 축구화. 좌 – 루카, 우 – 토니 글씨가 힐컵부분에 적혀있어 다른 선수들과 축구화가 뒤바뀔 염려는 없겠네요. 지난 주말 리그 경기에서 환상적인 파넨카 킥으로 PK를 성공시키며 자신의 건재함을 알렸습니다.

 

 

 

 

 

요지로 타카하기 (FC 서울) – 티엠포 레전드 VI HG 런칭 컬러

 

FC서울에서의 활약으로 일본 국가대표팀에 선발된 타카하기 축하드립니다. 타카하기 선수는 티엠포 레전드 V를 착용할 당시에도 HG스터드 제품을 고집했드랬죠… 티엠포 레전드 VI 제품 역시 FG제품이 아닌 HG제품을 착용했습니다. 사실 HG스터드는…(계속)

 

사진제공 - FC 서울

 

 

 

 

 

오츠 유키 (가시와 레이솔) – 티엠포 레전드 VI HG 래디언트 리빌 팩

 

건조하거나 잔디 길이가 짧은 잔디에서는 충분히 HG 제품을 착용해도 됩니다. 몇몇 유저들 가운데서 “HG=맨땅 전용” 이라는 공식으로 맨땅에서 신어야 한다 라는 고정관념을 갖고 계신데 이것은 틀린 생각이라고 생각됩니다. HG스터드는 정확하게 딱딱하거나 건조한 천연잔디 구장용으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국내 축구환경 여건상 맨땅용으로 잘못 인식되고 있습니다.

 

 

 

 

 

황희찬 (FC 레드불 잘츠부르크) – 하이퍼베놈 피니쉬 SG-Pro 래디언트 리빌 팩

 

“희찬이 공 좀 차니?” 유니폼과 축구화의 조화가 아주 맛깔스럽네요. 대한민국 전 연령대 국가대표팀 선수 중 하이퍼베놈 사일로를 착용하는 선수의 수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이승우 선수와 더불어 황희찬선수도 하이퍼베놈을 착용하고 있죠. 리우 올림픽에서 황희찬 선수와 손흥민 선수의 조합이 무척이나 기대 되네요.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