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캥거루 팩 ‘Etch Pack’ 유출
2016.02.26 09:59:15

 

[아디다스 캥거루 ‘Etch Pack’ 유출]

 

아디다스의 캥거루 가죽 팩인 ‘Etch Pack’이 유출됐습니다. 유출된 축구화는 ACE 16.1과 X 15.1인데요. ‘Etch Pack’은 마치 나이키의 ‘Tech-Craft Pack'처럼 천연 가죽 패키지입니다.

 

ADIDAS ACE 16.1 'ETCH PACK' - WHITE / GOLD

 

 

유출된 에이스 16.1은 전체가 백색의 캥거루 가죽으로 이루어져 있고, 금색으로 삼선에 포인트를 준 모습입니다. 특히 삼선과 인솔에는 독특한 패턴이 새겨져 있습니다. 이미 에이스 16.1의 천연 가죽 버전이 있기는 하지만 그것과는 다르게 매우 클래식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고급 캥거루 가죽이 사용된 만큼 볼터치와 착용감이 매우 우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사진 속의 에이스 16은 아웃솔이 15.1과 같습니다. 따라서 유출된 사진은 프로토타입 버전일 확률이 높습니다. 최종 출시는 현재 에이스 16.1과 같은 아웃솔이 적용되어있겠죠?

 

 

 

ADIDAS X 15.1 ETCH PACK - WHITE / GOLD

 

 

유출된 X 15.1 역시 전체가 백색으로 이루어져 있고, 금색으로 로고에 포인트를 준 모습입니다. 그리고 캥거루 가죽은 X-CAGE를 제외한 부분에 적용됐습니다. 기존의 X15 천연 가죽 버전과 조금은 다른 모습이네요.

 

 

또 다른 특징은 X-CAGE 부분에 도트 무늬의 패턴이 새겨져 있습니다. 자칫 심심할 수 있는 백색의 축구화에 신선한 느낌을 넣어주고 있습니다. 아웃솔 역시 백색이 사용됐으며 기존의 X 15와 동일한 아웃솔입니다.

 

  

아디다스의 ETCH PACK은 오는 3월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며 가격은 일반 버전보다 조금 비싼 약 27만원 정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아디다스의 캥거루 가죽 패키지 ‘ETCH PACK’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