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 Beckham 자선경기
2015.11.16 11:44:29

 

부르클린 베컴 – 삼바 프라임니트 (아디다스)

 

“아빠 나 이거 사줘!” 전세계 150족만 발매된 한정판인데 아빠한테 갖고 싶다고 한마디만 했을 뿐인데 하나 가져다 주셨어요. 나이키의 플라이니트보다 먼저 세상에 공개된 니트를 사용한 최초의 축구화. 루이스 수아레즈가 리버풀시절에 착용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데이비드 베컴 – 에이스 15 (아디다스)

 

데이비드 베컴의 킥 모션은 언제 봐도 아름답습니다. 이 형은 축구 할 때 막 찍어도 화보 사진이 나오네요. 프레데터 사일로가 없어진 마당에 베컴이 과연 Ace와 X사이에서 어떤 축구화를 신을지 궁금하지않으셨나요? 에이스 15 판매량 올라가는 소리가 들립니다.

 

 

 

 

 

데이비드 제임스 – SX 밸러 II (엄브로)

 

2010년 남아공월드컵에 출전했을 때 데이비드 제임스 골키퍼가 착용했던 축구화. 2009년 출시된축구화로 제품명은 ‘SX 밸러 II’ 입니다. 제품 출시 당시 첼시의 존 테리와 데코가 주로 착용한 모델입니다.

 

 

 

 

 

드와이트 요크 – 글로로 (아디다스)

 

조기축구팀에서 활동하시는 연세 지긋하신 형님들이 편안한 축구화를 착용하듯 프로선수 역시 은퇴 후 현역 때 주로 착용하던 축구화보다는 편안한 축구화를 선호하나 봅니다. 코파문디알과 매우 흡사한 디자인의 글로로를 착용한 드와이트 요크였습니다.

 

[아디다스 글로로 실착 리뷰 바로가기]

 

 

 

 

박지성 – 티엠포 레전드 V (나이키)

 

“김민지 눈감아”

 

 

 

 

 

랜던 도노반 – 티엠포 레전드 VI (나이키)

 

도노반의 블랙아웃 축구화의 정체가 무엇인지 궁금했나요? 올댓부츠의 Hawk Eye가 출동했습니다. 도노반의 축구화는 올해 말 – 내년 초 사이로 발매될 예정인 티엠포 레전드의 6번째 제품입니다.

 

[티엠포 레전드 VI 유출 사진 갤러리 바로 가기]

 

 

 

 

 

루이스 피구 – 마지스타 오퍼스 아웃솔 커스터 마이징 (나이키)

 

“역시 신가드는 국민가드 J가드다” 박지성 선수도 피구선수도 즐겨 착용하는 신가드! 이쯤 되면 신가드계의 “God”이라고 불러줘야겠습니다. 피구선수는 정말로 에어줌 토탈의 클리어 아웃솔을 사랑하나 봅니다. 매번 착용하는 축구화의 제품은 바뀌어도 아웃솔 만큼은 변하지 않네요

 

 

 

 

 

마이클 오웬 – 벨로시타 프로 (엄브로)

 

“최장신과 최단신의 선수교체” 피터 크라우치와 교체하여 경기에 출전한 마이클 오웬과 피터 크라우치의 키 차이는 무려 30cm!!! 마이클 오웬은 엄브로의 앰버서더답게 이날도 엄브로의 벨로시타 프로를 착용하고 가볍게 2골을 기록했습니다.

 

[엄브로 벨로시타 프로 리뷰 바로 가기]

 

 

 

 

 

폴 스콜스 – T90 레이저 IV (나이키)

 

한 때 프리미어리그에서 슈팅 파워가 가장 강했던 사나이. 왕년에 즐겨 착용하던 축구화죠. 지금은 하이퍼베놈으로 변경된 나이키의 파워 사일로인 T90 레이저 IV를 착용하고 베컴의 택배를 무사히 수령하며 과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골 장면을 재연했습니다.

 

 

 

 

 

호나우딩요 – 티엠포 레전드 V (나이키)

 

니키 버트와 경기중에 흥겹게 부비부비 댄스를 시전 중인 ‘흥 부자’ 호나우딩요는 피치위에서도 그 흥을 멈출 줄을 모릅니다. 아직 잇몸을 드러내지는 않은 것으로 비추어보아 아직 무아지경의 경지에는 이르지 못한 것으로 보입니다. 딩요에게 레드불을!!!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