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7 Savage Beauty 런칭
2015.10.27 09:20:55

 

나이키는 호날두의 폭발적인 득점력을 상징하는 혁신적인 축구화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CR7 새비지 뷰티(Mercurial Superfly CR7 Savage Beauty)를 공개했다.

 

 

자타공인 세계적인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이번 15-16 시즌 동안 놀라운 업적들로 전 세계 축구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소속 클럽 역대 최다골 기록 경신은 물론, 개인 통산 500호골 달성,그리고 역대 3번째 발롱도르 수상 등의 기록들로 새로운 레전드의 탄생을 알렸다.

 

 

나이키는 축구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하고 있는 호날두의 찬란한 기록들을 기념하는 머큐리얼 CR7축구화 시리즈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며, 그 첫 번째 제품이 바로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CR7 새비지 뷰티이다.

 

 

 

 

 

새롭게 공개된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CR7 새비지 뷰티는, 호날두의 고향이자 포르투갈의 화산섬으로 잘 알려진 마데이라(Madeira)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하였다. 호날두는 “마데이라 섬은 언제나 내 마음 속 고향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마데이라 섬이 전 세계로 알려지게 되어 너무나 행복하다”라고 밝혔다.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CR7 새비지 뷰티 갑피에는 마데이라를 상징하는 용암이 새겨져 있다. 나이키 축구화 역사상 가장 화려한 패턴이 적용된 이번 제품은 나이키와 이탈리아 몬데벨루나 출신 가죽 장인들과의 협업으로 완성된 것이 특징이다. 6가지의 색상 조합으로 표현된 용암 패턴은 제품의 앞쪽부터 뒤꿈치까지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호날두의 폭발적인 스피드를 형상화하고 있다. 뒤꿈치 측면에 새겨진CR7 로고는 이번 제품의 정체성을 뚜렷하게 해주며, 흰색의 스우시는 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전달한다.

 

 

 

  

 

 

 

한편, 이번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CR7 새비지 뷰티 축구화와 더불어 축구화 갑피에 새겨진 용암 패턴이 고스란히 전달된 반팔티인 ‘CR7 GPX SS 트레이닝 탑 히어로’를 비롯하여 양말, 신가드 등 다양한 의류와 용품이 출시되어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CR7 새비지 뷰티 축구화와 완벽한 일체감을 이룬다.

 

나이키 축구화만의 혁신성에 호날두의 폭발적인 골 결정력과 스피드를 형상화한 나이키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CR7 새비지 뷰티 축구화는 오는 10월 29일 나이키 풋볼 앱, 10월 31일 Nike.com에서 출시되며, 11월 2일부터 나이키 축구 전문 매장을 통해 의류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호날두를 상징하는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CR7 축구화의 두 번째는 시리즈는 오는 2016년에 공개될 예정이다.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