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t spotting] 떠나는 자, 남는 자
2015.05.26 11:46:53

 

자시 자데스 (LA 갤럭시) – Messi 15.1 블랙아웃

LA Galaxy의 최전방 공격수 자시 자데스가 아디다스의 새로운 사일로 중 하나로 알려진 Messi 15.1의 블랙아웃 버전을 착용한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인사이드 부분 뼈대처럼 보이는 부분과 골프공 표면 같은 딤플 어퍼가 특징인 Messi 15.1은 아디다스의 새로운 사일로인 X 15와 ACE15가 정식으로 공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정식 공개 되지 않고 있습니다. 리오넬 메시가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날 착용하지 않을까요? (사진출처 - LA galaxy 홈페이지)

 

[리오넬 메시 15.1]

 

 

스티븐 제라드 (리버풀) – 프레데터 인스팅트 YNWA

리버풀 유니폼을 입고 뛰는 마지막 리그 경기에서 제라드는 0:5로 뒤지는 상황에서 영패를 막는 골이자 그의 리버풀에서의 마지막 득점을 기록했습니다. 스토크시티에게 1-6으로 치욕적인 패배를 마지막으로 리버풀을 떠나는 경기에서도 그의 표정은 어두웠네요.

 

 

차비 에르난데스 (바르셀로나) – 프레데터 인스팅트 XAVI

6월 7일에 있을 2014-2015 UEFA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마지막으로 차비 에르난데스는 바르셀로나의 유니폼을 벗습니다. 이정수와 같이 알사드에서 한솥밥을 먹게 되는 차비 에르난데스를 AFC 챔언스리그에서 볼 수 있게 된 것은 기분 좋은 뉴스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AFC챔피언스리그 토너먼트 성격상 결승전이나 되어야 중동팀과 만나게 될텐데요…K리그 클래식 팀이 결승에 진출하길 기원합니다.

 

 

카메론 제롬 (노리치시티) – 하이퍼베놈 2 피니시

노리치 시티는 챔피언십으로 강등 된지 1년 만에 프리미어리그로의 복귀를 확정 지었습니다. 노리치시티의 카메론 제롬이 1골을 기록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는데요, 새롭게 발매된 하이퍼베놈 2의 로우 컷 모델인 피니시(Phinish) 제품을 착용하였습니다. 이번 주 27일(수요일) 나이키 공식홈페이지에서 발매됩니다.

 

 

폴 포그바 (유벤투스) – 마지스타 오브라 ID

이탈리아 TIM 컵까지 제패하며 이미 더블을 기록한 유벤투스는 6월 7일 바르셀로나까지 꺾게되면 역사적인 트레블을 이루게 됩니다. 한편, 폴 포그바는 전반전에는 위 사진의 오브라 ID 를 착용하고, 후반전에는 기존에 착용한 적이 있는 빨간색 오브라 ID를 착용하였습니다. 지난주에는 아직 발매되지 않은 Wolf Pack 오브라를 착용하였죠. 중구난방 알 수 없는 포그바의 축구화 컬렉션!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