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 제라드의 안필드 고별전
2015.05.18 14:00:41

 

 

 

스티븐 제라드의 안필드에서의 마지막 경기를 장식한 프레데터 인스팅트.

 

 

 

 

 

 

 

제라드가 크리서털 팰리스와의 경기에서 착용하고 나온 프레데터 인스팅트는 아디다스에서 특별히

 

제작한 제품으로, 시중에는 판매가 되지 않는, 오직 제라드를 위한, 안필드에서의 작별경기를 위한 축구화입니다.

 

 

 

 

토 박스 부분에서 힐컵의 색상이 빨간색에서 흰색으로 점차적으로 변화되는 부분은 마치 그의 이적을 암시하듯

 

리버풀의 상징색인 붉은색과 제라드가 곧 새로운 둥지를 틀 팀인 MLS의 LA Galaxy의 팀 컬러인 흰색과

 

정확히 일치합니다.

 

 

 

 

또한, 힐컵부분에는 리버풀의 응원문구이기도 한 You’ll never walk alone의 첫 글자를 딴 “YNWA”와

 

Steven Gerrard의 “SG”가 프린팅 되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리버풀의 레전드이자 전설인 제라드에게 바치는 감동적인 문구가 축구화 인솔에 담겨있습니다.

 

 

 

 

“You leave a legend, you’ll return a hero.

 

The city of Liverpool is always with you. You’ll never walk alone.”

 

 

 

당신은 전설로서 리버풀을 떠나지만,

 

영웅으로서 우리에게 다시 돌아올 것 입니다.

 

리버풀은 항상 당신과 함께할 것 입니다. 당신은 결코 혼자 걷지 않을 거에요.

 

 

기념비적인 경기에서 한정판 축구화를 착용했지만, 크리스털 팰리스와의 경기를 1-3으로 패하고 말았습니다.

 

제라드가 출전하는 경기들 중 그 무게가 큰 경기에서는 항상 좋지 않은 소식이 들리네요.

 

LA Galaxy에서의 성공적인 활약을 기원합니다.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